하정우X주지훈 고정 예능...'두발로 티켓팅' 내달 20일 공개

하정우X주지훈 고정 예능...'두발로 티켓팅' 내달 20일 공개

  • 기자명 박영선 기자
  • 입력 2022.12.27 13:32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빙 오리지널 '두발로 티켓팅' 티저 영상 (사진=티빙 제공)
티빙 오리지널 '두발로 티켓팅' 티저 영상 (사진=티빙 제공)

[데일리스포츠한국 박영선 기자] 하정우, 주지훈, 최민호, 여진구가 선보일 본격 대리고생 로드트립의 베일이 한 겹 벗겨졌다.

티빙 오리지널 ‘두발로 티켓팅’이 전에 보지 못한 네 배우의 색다른 매력이 듬뿍 담긴 1차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두발로 티켓팅’은 하정우, 주지훈, 최민호, 여진구가 뭉쳐 더 많은 청춘들을 여행 보내주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본격 대리고생 로드트립. 일명 ‘여행보내Dream단’으로 뭉친 네 배우가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며 청춘들에게 선물할 여행 티켓을 확보한다.

앞서 티저 포스터를 통해 세대를 초월한 케미스트리를 예고한 바. 1차 티저 영상은 우리가 알던 그들이 맞는지 의심될 정도로 새로운 매력을 보여주는 ‘여행보내Dream단’의 모습을 담고 있다.

특히 서로를 좀 더 알게 되면서 따라 붙게 된 별명들이 흥미롭다. 발 사이즈 300mm의 큰발소녀 하정우, 사촌동생 같은 키 187cm의 장신소녀 주지훈 등 서로를 ‘소녀같다’라고 말하면서도 어딘가 어울리지 않는 수식어가 폭소를 일으킨다.

또 ‘불꽃 카리스마’ 그 이상의 반전을 예고하는 최민호와 형들에게 애교를 팡팡 터트리는 두유남 여진구의 막둥이다운 귀여움까지 새로운 매력으로 수놓을 네 배우의 변신에 시청자의 기대가 모아졌다.

이에 뉴질랜드 대자연 속에서 네 남자가 맞닥뜨릴 기상천외 미션들부터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색다른 모습까지 세대를 뛰어넘은 우정을 보여줄 이들의 여정이 점점 더 기다려진다.

레드카펫 대신 오프로드에 오른 하정우, 주지훈, 최민호, 여진구의 대리고생 로드트립 티빙 오리지널 ‘두발로 티켓팅’은 내달 20일 첫 공개된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