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아온 원년 멤버...김슬기, 'SNL 코리아' 7회 출연

돌아온 원년 멤버...김슬기, 'SNL 코리아' 7회 출연

  • 기자명 박영선 기자
  • 입력 2022.12.26 13:4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NL 코리아' 시즌 3 7회에 출연하는 김슬기 (사진=쿠팡플레이 제공)
'SNL 코리아' 시즌 3 7회에 출연하는 김슬기 (사진=쿠팡플레이 제공)

[데일리스포츠한국 박영선 기자] ‘SNL 코리아’ 시즌 3가 7회 호스트로 김슬기를 확정했다.

SNL 시즌의 첫 시작부터 함께 했던 김슬기는 당시 선풍적인 화제를 모았다. 때문에 공연, 영화, 드라마 등 장르를 가리지 않고 다양한 무대에서 활동하며 대세 아이콘으로 자리잡은 김슬기의 호스트 출연 소식은 SNL 크루들에게 특별하다.

이후 ‘여의도 텔레토비’를 필두로 다양한 코너에서 차진 예능감을 발휘, 간판 스타로 자리매김하는데 성공했다. 이에 이번 7회에서 김슬기가 크루들과 함께 보여줄 호흡은 그 어떤 호스트들 보다 특별할 것으로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김슬기는 ‘SNL 코리아’ 뿐만 아니라 국내 대표 예능 프로그램 중 하나인 ‘무한도전’에서도 맹활약을 펼쳐 누구도 따라올 수 없는 웃음을 선사한 바 있다. 뿐만 아니라 최근까지도 드라마 ‘법대로 사랑하라’, 영화 ‘연애 빠진 로맨스’ 등의 수많은 정극에서 탄탄한 연기력을 자랑, 많은 시청자 및 관객들에게 호평을 받아 그 존재감을 확실히 하고 있다.

다양한 작품들로 대중들과 함께 호흡하고 있는 김슬기는 “첫 시작을 함께 했던 ‘SNL 코리아’에 호스트가 되어 너무 기쁘고 감회가 남다르다. 더욱 새로워진 ‘SNL 코리아’를 현장에서 함께 할 생각을 하니 벌써부터 설레인다. 찐웃음 가득한 쇼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남다른 소감을 전했다.

송승헌, 이은지·미미·엄지윤, 채수빈, 지코, 장윤주, 박해수까지 화려하고 풍성한 호스트 라인업에 이어 7회 호스트로 김슬기의 차진 예능감을 예고한 코미디 쇼 ‘SNL 코리아’ 시즌 3는 매주 토요일 저녁 8시 쿠팡플레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