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상견니' 영화로 재탄생...내년 초 국내 개봉

드라마 '상견니' 영화로 재탄생...내년 초 국내 개봉

  • 기자명 박영선 기자
  • 입력 2022.12.21 09:4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허광한·가가연·시백우 출연...오리지널 제작진 참여

영화 '상견니' 포스터 (사진=오드 제공)
영화 '상견니' 포스터 (사진=오드 제공)

[데일리스포츠한국 박영선 기자] 대만을 넘어 아시아를 휩쓴 타임슬립 로맨스 ‘상견니’가 영화로 재탄생한다.

원작 드라마 ‘상견니’는  OTT 플랫폼을 통해 전 세계에 서비스되며 무려 10억 뷰가 넘는 조회수를 기록하는 ‘흥행 신화’를 쓴 바. 국내에도 ‘상견니에 미친 자들’, 일명 ‘상친자’를 무한 양산해 내면서 해외 드라마 중 유일하게 한국의 모든 OTT 플랫폼에 서비스되며 인기를 증명했다. 

영화로 재탄생한 ‘상견니’의 극장 개봉 소식에 벌써부터 국내와 글로벌 팬덤을 들썩이게 만들고 있다. 

‘상견니’ 공식 SNS 계정에는 모진줴-천윈루-왕취안성-황위쉬안-리쯔웨이 캐릭터를 담은 “다섯 캐릭터 서사” 예고편과 포스터를 공개하며 곧 극장 개봉이 임박했음을 알렸다. 이에 전 세계에 포진한 ‘상친자’들은 일제히 각국 언어로 소재를 번역해 공유하고 영화의 스토리를 추측하는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드라마 제작 후 3년 만에 영화화된 ‘상견니’는 원작 드라마 제작진과 주연 배우 3인이 모두 참여해 더욱 뜻깊다. 뫼비우스의 띠처럼 맞물려 있는 여러 타임라인 위에 애틋한 로맨스와 스릴감 넘치는 서스펜스를 교차하는 스토리텔링을 선보인 작가 간기봉, 임흔혜와 감독 황천인의 마스터피스로 재탄생한 영화의 완성도에 귀추가 주목된다.

또한  ‘상견니’를 통해 대만 최고 스타로 발돋움한 배우 가가연, 아시아 스타로 떠오르며 지난 9월 한국서 팬미팅을 개최한 허광한, 연기력과 비주얼로 아시아를 사로잡은 시백우까지 출연을 확정하며 스크린 흥행 돌풍을 예고했다.

오리지널 제작진의 시나리오, 글로벌 스타 3인방, 더욱 새로운 세계관과 스토리를 통해 영화로 재탄생한 ‘상견니’는 2023년 초 국내 개봉을 앞두고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