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성, 지앤에프 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불타는 트롯맨'도 '기대 UP'

신성, 지앤에프 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불타는 트롯맨'도 '기대 UP'

  • 기자명 이은미 기자
  • 입력 2022.12.20 13:32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스포츠한국 이은미 기자] 가수 신성이 지앤에프 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최근 MBN '불타는 트롯맨' 출연을 확정지은 가운데 신성이 새 소속사에서 새로운 출발을 알리며 겹경사를 맞았다.

20일 소속사 관계자는 "신성이 가지고 있는 무궁무진한 잠재력과 열정에 반해 전속계약을 맺게 됐고 듬직한 파트너로서 늘 곁에서 전략적으로 서포트 할 것"이라고 밝혔다.

지앤에프 엔터테인먼트와 신성의 인연은 과거 함께한 매니저와의 신뢰와 믿음이 바탕이 된 것으로 알려졌다. 끈끈한 의리 행보를 보인 신성의 향후 활동에 관심이 모인다.

앞서 지난 2014년 '사랑의 금메달'을 발매하며 활동을 시작한 신성은 TV CHOSUN '미스터트롯'에서 존재감을 드러내며 의욕적으로 활동을 전개해왔다. 이후 KBS '아침마당', '가요무대', '6시 내고향', ENA '효자촌'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뛰어난 예능감과 개성을 뽐내며 대중과의 호흡을 확대하고 있다.

또한 신성은 지앤에프 엔터테인먼트의 전폭적인 지원 하에 가수의 스펙트럼을 한층 더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소속사 측은 "노래에 대한 진정성과 열정이 뜨거운 가수인 만큼 다양한 채널과 플랫폼에서 팬분들께 인사드릴 예정이다"며 기대를 당부했다.

한편 오늘 첫 방송하는 '불타는 트롯맨'은 신성을 포함한 100명의 트롯맨들이 검증된 노련미와 신선함으로 안방극장을 사로잡을 수 있을지 이목이 쏠린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