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중기X홍사빈X비비의 느와르...'화란' 크랭크업

송중기X홍사빈X비비의 느와르...'화란' 크랭크업

  • 기자명 박영선 기자
  • 입력 2022.12.20 11:17
  • 수정 2022.12.20 12:24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송중기, "한국영화에서 꼭 만들어져야만 하는 작품"

드라마 '화란' 촬영현장 (사진=플러스엠 엔터테인먼트 제공)
드라마 '화란' 촬영현장 (사진=플러스엠 엔터테인먼트 제공)

[데일리스포츠한국 박영선 기자] 연기파 신예 홍사빈과 믿고 보는 배우 송중기의 느와르 드라마 ‘화란’이 3개월에 걸친 촬영을 마치고 크랭크업했다.

영화 ‘화란’은 지옥 같은 현실에서 벗어나고 싶은 소년 ‘연규’가 조직의 중간 보스 ‘치건’을 만나 위태로운 세계에 함께 하게 되며 펼쳐지는 이야기를 그린 느와르 드라마다.

제17회 미쟝센 단편 영화제 초청작 ‘휴가’, 10회 충무로단편영화제 청년, 대학생 부문 대상을 수상한 ‘폭염’을 통해 인상 깊은 연기를 보여준 신예 홍사빈과 드라마 ‘빈센조’에 이어 최근 방영 중인 ‘재벌집 막내아들’을 통해 최고의 전성기를 구가하고 있는 송중기의 만남이 화제가 됐다.

특히 홍사빈은 비참하고 암담한 현실에서 벗어나기 위해 거친 어른의 세계에 뛰어든 18살의 ‘연규’ 역을 통해 깊은 감정선의 연기로 독보적 존재감을 드러낼 예정이며, ‘연규’를 믿고 이끌어주는 조직의 중간 보스 ‘치건’ 역의 송중기는 그간 보지 못했던 강렬한 캐릭터로 새로운 파격을 예고했다.

여기에 높은 경쟁률의 오디션을 뚫고 발탁된 가수 겸 배우 김형서(비비)가 ‘연규’의 동생 ‘하얀’ 역으로 가세한 ‘화란’은 배우들의 폭발적 에너지가 드라마틱한 이야기와 맞물려 강한 몰입감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지난 9월 13일 촬영을 시작한 ‘화란’은 3개월의 여정을 거쳐 지난 12일 경기도 파주에서 크랭크업 했다.

‘연규’ 역의 홍사빈은 “벌써 마지막이라니 기분이 이상하다. 단 하루도 허투루 찍은 날이 없었고 모두가 치열하게 고민하며 찍었기 때문에 끝나가는 것에 대한 아쉬움보다는 다가올 새로운 완성본에 더 큰 기대가 된다. ‘화란’은 오롯이 많은 배우분들과 스태프분들의 헌신으로 끝마칠 수 있던 영화이다. 그 모든 감사와 존경을 배우분들과 스태프분들에게 전하고 싶다”라고 말했다.

송중기는 “‘화란’은 시나리오를 읽을 때부터 장면들이 어떻게 그려질까 궁금하고 기대되는 점이 많았다. 한국 영화에서 꼭 만들어져야만 하는, 그만한 가치가 있는 작품이라고 생각되었고 이런 작품에 참여할 수 있어 감사한 마음이다. 촬영이 끝난 지금은, 뜨거웠던 현장의 열정이 과연 영화에 어떻게 담겼을까 하는 또 다른 기대가 된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마지막으로, ‘화란’으로 장편 데뷔를 하는 김창훈 감독은 “3개월간 무사히 촬영을 마칠 수 있도록 애써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 좋은 작품 완성하기 위해 마지막 순간까지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감회를 전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