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로, 영화 ‘기억의 시간’ OST ‘YOU&ME’로 '특별 감성' 전한다

치로, 영화 ‘기억의 시간’ OST ‘YOU&ME’로 '특별 감성' 전한다

  • 기자명 이은미 기자
  • 입력 2022.12.19 16:1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스포츠한국 이은미 기자] 가수 치로(Cheero)가 힐링 보이스를 전한다.

오늘(19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치로가 참여한 영화 ‘기억의 시간’ OST ‘YOU&ME’가 발매된다.

‘YOU&ME’는 모두가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는 브릿팝 기반의 곡으로, 중독적인 훅과 따뜻한 감성이 느껴지는 멜로디의 메인 엔딩 테마곡이다.

‘세상이 외면해도 시간이 널 놓쳐도/굳이 부르지 않아도 언제나 네 곁에/원하는 걸 말해줘 네가 웃을 수 있게’처럼 사랑하는 연인을 지켜주겠다는 다짐과 약속이 담긴 노랫말이 진한 여운을 남긴다.

특히 이 곡은 소향, 김나영, 이우, 송하예 등의 가수들과 음악 작업을 함께 하며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는 프로듀싱팀 어베인 뮤직(Urbane Music)이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치로는 지난 2018년 첫 싱글 ‘비 내리는 날이면 신호가 바뀌고’로 데뷔해 ‘내일도 맑음’ ‘커피야 부탁해’ 등 다양한 OST에 참여했으며, 가창력과 작곡 능력을 겸비한 아티스트로 인정받고 있다.

영화 ‘기억의 시간’은 모든 걸 전부 기억하는 남자 정우진과 모든 기억을 잃는 여자 도해진의 사랑을 그린 애틋한 로맨스 영화다.

한편 치로가 참여한 영화 ‘기억의 시간’ OST ‘YOU&ME’는 오늘(19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