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바드림' 故 김환성 트리뷰트 예고…천명훈-노유민도 '감동'

'아바드림' 故 김환성 트리뷰트 예고…천명훈-노유민도 '감동'

  • 기자명 이은미 기자
  • 입력 2022.12.19 12:5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스포츠한국 이은미 기자] '아바드림'이 NRG 김환성을 소환한다.

오늘(19일) 방송하는 TV CHOSUN 프로그램 '아바드림' 10회에서는 꽃다운 나이에 세상을 떠난 NRG의 멤버 故 김환성과 함께하는 '트리뷰트' 무대가 펼쳐진다.

'아바드림'은 앞서 1세대 힙합 마스터 故 김성재, '국민 공주' 故 김자옥, '영원한 푸르매' 서지원의 아바(AVA)를 소환해 그들을 기리는 특별한 무대로 남다른 감동을 선사했다.

마지막 '트리뷰트' 주인공은 2000년 6월 15일, 하늘의 별이 된 NRG 김환성이다. 이날 방송에서는 천명훈, 노유민이 드리머로 등장해 故 김환성을 추억한다. 특히 故 김환성의 부모님과 팬클럽이 현장을 찾아 이날 '트리뷰트'의 의미를 더한다.

천명훈과 노유민은 "김환성을 생각하면 항상 그립고 미안하다"라며 '아바드림'을 통해 함께하지 못해 아쉬움이 남는 NRG의 첫 1위 곡 '히트 송(Hit song)' 무대를 꾸며보고 싶다고 밝힌다.

천명훈과 노유민이 故 김환성의 아바(AVA)와 '히트 송' 무대를 선보이기 직전, '아바드림'의 기술로 복원된 김환성의 목소리가 스튜디오를 채웠다는 후문이다. 본 무대 전 깜짝 등장한 故 김환성의 아바는 "여러분과 무대의 환호성이 그리웠다"라고 특별한 메시지를 전해 시청자들의 눈물샘을 자극할 전망이다.

또 故 김환성의 아바와 NRG는 '히트 송'에 이어 1, 2집 타이틀곡 '할 수 있어'와 '사랑 만들기'를 노래한다. 여기에 아이돌 그룹 킹덤이 지원군으로 등장해, 시간과 생사를 초월한 아이돌 선후배의 특별한 컬래버레이션을 선보인다.

특히 천명훈과 노유민 그리고 故 김환성의 아바가 함께한 '히트 송'과 '안토니오' 음원이 오늘(19일) 오후 6시 선 공개될 예정으로 관심이 집중된다. 천명훈과 노유민 그리고 킹덤의 합작품인 '사랑만들기 + 할 수 있어' 또한 같은 시간에 발매된다. 

故 김환성의 트리뷰트에 이어 이날 '아바드림'에서는 날씨를 관장하는 여우신 '주미호', 자유로운 고양이 '김나비'가 드리머로 출연해 그들이 꿈꿨던 특별한 무대를 펼친다. '주미호'와 '김나비'의 정체는 이날 방송에서 공개된다.

한편, 메타버스 AI 음악쇼 '아바드림' 10회는 오늘(19일) 월요일 오후 10시 TV CHOSUN에서 방송한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