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벤자민·알포드와 재계약… 2023시즌 외국인 선수 구성 완료

kt, 벤자민·알포드와 재계약… 2023시즌 외국인 선수 구성 완료

  • 기자명 차혜미 기자
  • 입력 2022.12.08 13:2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위즈가 외국인 투수 웨스 벤자민(왼쪽)과 타자 앤서니 알포드와 재계약을 완료했다. (사진=kt위즈)
kt위즈가 외국인 투수 웨스 벤자민(왼쪽)과 타자 앤서니 알포드와 재계약을 완료했다. (사진=kt위즈)

[데일리스포츠한국 차혜미 기자] kt위즈가 외국인 선수 벤자민, 알포드와 내년 시즌에도 함께한다.

kt는 8일 "구단이 외국인 선수 웨스 벤자민, 앤서니 알포드와 재계약했다"고 밝혔다. 지난달 24일 새 외국인 투수 보 슐서를 영입한 kt는 이로써 2023시즌 외국인 선수 구성을 완료했다. 

외국인 투수 벤자민이 총액 130만 달러, 타자 알포드는 총액 110만 달러에 재계약을 완료했다.  

올해 5월 윌리엄 쿠에바스의 대체 선수로 영입한 벤자민은 정규 시즌 17경기에 등판해 5승 4패 평균자책점 2.70을 기록하는 등 빠르게 리그에 적응했다. 포스트시즌에서도 에이스급 활약을 펼쳤다. 

알포드 역시 지난 5월 헨리 라모스의 대체 선수로 입단해 리그에 연착륙했다. 알포드는 80경기에서 타율 0.286 14홈런 50타점을 기록했다. 포스트시즌에서도 중심 타자 역할을 훌륭히 소화했다. 

나도현 kt위즈 단장은 “벤자민과 알포드는 올 시즌 리그에서 검증된 선수들이다. 경기를 뛸수록 발전하는 모습을 보였고, 큰 경기에서도 강한 면모를 보였다. 다음 시즌에도 투타에서 중심을 잡아주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앞서 계약한 외국인 투수 보 슐서와 벤자민, 알포드는 내년 2월 1일 애리조나 투산에서 열리는 스프링캠프에 합류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