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스포츠한국
HOME 문화 방송·연예
정인, 조정치 함께한 가족 일상…윤종신 프로듀싱 ‘문득 사랑해’ 발매
  • 이은미 기자 dshankook@daum.net
  • 승인 2022.12.07 13:03
  • 댓글 0

[데일리스포츠한국 이은미 기자] 가수 정인이 온기 가득한 신곡으로 리스너들을 찾는다.

정인은 7일 낮 12시 윤종신의 음악 프로젝트 ‘track by YOON (트랙 바이 윤)’의 두 번째 앨범 ‘track by YOON: 문득 사랑해’를 발매한다.

‘track by YOON’은 윤종신 프로듀서가 다른 아티스트들과 협업해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선보이는 프로젝트로, 미스틱스토리 소속 아티스트들의 또 다른 결이 담긴 실험적 해석을 만날 수 있다.

‘track by YOON: 문득 사랑해’는 프로젝트 두 번째 주자로 참여한 정인이 프로듀서인 윤종신과 선보이는 컬래버레이션 앨범이다. 정인은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문득 느껴지는 사랑과 고마움의 감정을 노래한다. 특히 가사에는 10년 전 발표된 곡 ‘오르막길’의 주인공 정인, 조정치 커플의 그 후 이야기를 담아 특별함을 더했다.

윤종신은 발매를 앞두고 소속사 미스틱스토리를 통해 “따듯하고 화목한 정인, 조정치 가족을 바라보며 영감을 얻었다. 10년 넘게 갑자기 일을 맡겨도 훌륭한 편곡을 거뜬히 해내는 정치는 참 고맙고 사랑스러운 사람이다. 이를 정인의 시각에서 생각하고 떠올린 곡이다”라고 밝혀 곡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음원과 함께 공개되는 뮤직비디오에는 정인과 조정치를 비롯해 이들의 두 자녀가 출연해 가족의 일상을 보여주며 곡의 메시지에 온기를 입힐 예정이다. 안온한 분위기와 어우러질 정인의 독보적인 감성과 보컬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정인이 가창한 ‘track by YOON: 문득 사랑해’는 이날 낮 12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은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