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플레이 '어느 날' 이명우 감독, 제27회 아시안 텔레비전 어워즈' 감독상 수상

쿠팡플레이 '어느 날' 이명우 감독, 제27회 아시안 텔레비전 어워즈' 감독상 수상

  • 기자명 박영선 기자
  • 입력 2022.12.05 16:5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드라마 최초

쿠팡플레이 시리즈 '어느 날' 포스터 (사진=쿠팡플레이 제공)
쿠팡플레이 시리즈 '어느 날' 포스터 (사진=쿠팡플레이 제공)

[데일리스포츠한국 박영선 기자] 쿠팡플레이가 오리지널 시리즈 '어느 날'의 이명우 감독이 필리핀 마닐라에서 열린 '제 27회 아시안 텔레비전 어워즈(Asian Television Awards)'에서 감독상을 수상했다고 5일 밝혔다. 

아시안 텔레비전 어워즈는 아시아에서 가장 권위있는 TV 엔터테인먼트 시상식으로 ‘아시아의 에미상’으로 불리며 매년 약 60명 심사위원이 엄격한 과정을 거쳐 수상자와 수상작을 선정 한다. 특히 아시안 텔레비전 어워즈에서 국내 드라마가 감독상을 수상한 것은 '어느 날'의 이명우 감독이 최초다.

쿠팡플레이가 처음으로 선보인 오리지널 시리즈 '어느 날'은 평범한 대학생에서 하룻밤 사이 살인 용의자가 된 김현수(김수현 분)와 진실을 묻지 않는 밑바닥 삼류 변호사 신중한(차승원 분)의 치열한 생존을 그린 8부작 하드코어 범죄 드라마다. 

속도감 있는 전개와 세련된 연출로 대한민국 사법제도의 허점을 날카롭게 짚어내면서도 진한 여운을 남기는 엔딩으로 시청자를 사로잡은 '어느 날'은 김수현, 차승원을 비롯해 김성규, 김신록, 양경원 등 믿고 보는 배우들의 탄탄한 명연기가 더해져 폭발적인 시너지를 선사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