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형빈소극장, 웃음으로 2022 마무리…'로맨틱 크리스마스' 예매 오픈

윤형빈소극장, 웃음으로 2022 마무리…'로맨틱 크리스마스' 예매 오픈

  • 기자명 이은미 기자
  • 입력 2022.12.05 11:1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스포츠한국 이은미 기자] 윤형빈소극장의 '로맨틱 크리스마스'가 관객들을 찾는다.

'윤형빈소극장' 측은 5일 "오는 22일부터 25일까지 4일 동안 서울 홍대 윤형빈소극장에서 크리스마스 개그 공연 '로맨틱 크리스마스'를 선보인다"라고 밝혔다.

'로맨틱 크리스마스'는 윤형빈소극장의 연말 대표 공연이다. 개그, 애드리브는 물론, 캐럴과 댄스까지 다양한 콘텐츠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개그 버라이어티쇼로, 코로나로 공연을 열지 못했던 2020, 2021년을 제외하고 2015년부터 매년 매진을 기록했던 공연이다. 특히 '로맨틱 크리스마스'는 가족·친구·연인과 함께 즐길 수 있는 관객 참여형 공연이라는 점에서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로맨틱 크리스마스'에는 개그맨 윤형빈, '오랑캐' 김지호, 스케치 코미디 채널 '내얘기' 정찬민, '희극인' 신윤승을 비롯해 코쿤 등 '윤형빈소극장'의 개그맨들이 출연해 관객들의 웃음을 책임진다.

윤형빈은 "올해 '로맨틱 크리스마스'는 더 많은 관객들을 모시기 위해서 22일부터 25일까지 나흘 동한 하루 6회, 총 24회 공연을 펼친다"라며 "관객들이 다사다난했던 2022년의 마지막을 웃음으로 마무리하실 수 있도록, 윤형빈소극장의 모두가 심혈을 기울여 '로맨틱 크리스마스'를 준비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윤형빈소극장'의 크리스마스 공연 '로맨틱 크리스마스'는 온라인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