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뮤 이수현, '커튼콜' OST 新 주인공 발탁…'스탠드 바이 유어 사이드' 발매

악뮤 이수현, '커튼콜' OST 新 주인공 발탁…'스탠드 바이 유어 사이드' 발매

  • 기자명 이은미 기자
  • 입력 2022.12.05 11:09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스포츠한국 이은미 기자] AKMU (악뮤) 이수현이 특별한 목소리로 '커튼콜'에 감동을 더한다.

OST 제작사 플렉스엠은 오늘(5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에 이수현이 가창에 참여한 KBS2 월화드라마 '커튼콜' OST Part.7 'Stand By Your Side'를 발매한다.

'Stand By Your Side'는 잔잔하고 감상적인 분위기를 담은 팝 발라드 곡으로, 상대방을 향한 애틋한 가사가 인상적이다. 차분한 피아노와 스트링 선율 그리고 이수현의 음색이 어우러져 시청자들의 몰입도를 끌어올릴 예정이다.

이수현은 '오랜 날 오랜 밤', 'DINOSAUR', '어떻게 이별까지 사랑하겠어, 널 사랑하는 거지' 등 수많은 히트 곡으로 실력을 일찍이 인정받았다. 안정적인 가창력은 물론, 깊은 감정선과 표현력으로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았다.

특히 '미스터 션샤인', '사이코지만 괜찮아', '나의 해방일지' 등 화제를 모은 드라마 OST에 이름을 올려 작품의 완성도를 높인 이수현. 이번 'Stand By Your Side'에서는 어떤 감각으로 보는 이들에게 진한 울림을 남길 수 있을지 기대감이 모인다.

'커튼콜'은 시한부 할머니 자금순(고두심 분)의 소원을 이뤄주기 위해 특명을 받은 유재헌(강하늘 분)의 지상 최대 사기극과 관련된 드라마다. 앞서 가수 백지영과 성시경, 임한별 등 내로라하는 아티스트들이 힘을 더해 'OST 맛집'으로 거듭나는 중이다.

한편, 이수현이 숨을 불어 넣은 '커튼콜' OST Part.7 'Stand By Your Side'는 오늘(5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