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스포츠한국
HOME 문화 방송·연예
루미, 웹툰 '커피여우 김삼월' OST 주인공…애틋 감성 '우리 이별의 이유' 발매
  • 이은미 기자 dshankook@daum.net
  • 승인 2022.12.03 17:40
  • 댓글 0

[데일리스포츠한국 이은미 기자] 가수 겸 뮤지컬 배우 루미(RUMY)의 애절한 감성이 '커피여우 김삼월'과 만났다.

오늘(3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루미가 참여한 웹툰 '커피여우 김삼월' OST '우리 이별의 이유'가 발매됐다.

'우리 이별의 이유'는 수많은 곡을 만들어온 작곡가 필승불패, 모닝커피(Morning Coffee), 이주용이 의기투합해 만든 팝 발라드 곡으로, 늦어버린 사랑에 대한 후회와 그리움을 그렸다.

'이제야 알았어 우리의 이별 그 이유가 나를 위한/너의 마지막 선택인 걸 너무 늦어 미안해 몰랐던 나를 용서해 줘/이별한 날부터 멈춰진 시간 그 자리에 홀로 있잖아/비참해진 내 모습이 너를 찾고 있는데 모른 척 나를 떠나지 마' 등의 솔직한 가사와 애절한 멜로디가 깊은 감동을 자아냈다.

특히 가수 겸 뮤지컬 배우로 활약하고 있는 루미의 목소리가 얹어져 곡의 완성도를 더했다. 루미는 호소력 짙은 보컬과 애달픈 음색, 독보적인 감성으로 이별을 겪은 모든 이들의 공감대를 끌어올렸다.

Nica 작가의 웹툰 '커피여우 김삼월'은 인간으로 변해 버린 구미호 김삼월, 그리고 방랑 생활을 하던 그녀를 아르바이트생으로 들인 카페 사장 박종만의 아슬아슬한 로맨스를 그린 순정물이다.

한편 루미가 참여한 웹툰 '커피여우 김삼월' OST '우리 이별의 이유'는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은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