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스포츠한국
HOME 문화 방송·연예
김기태, 신곡 '계절을 돌고 돌아' 티저 오픈! '독보적 매력'
  • 이은미 기자 dshankook@daum.net
  • 승인 2022.12.02 11:27
  • 댓글 0

[데일리스포츠한국 이은미 기자] 가수 김기태가 애잔한 감성을 머금고 팬들을 찾는다.

지난 1일 MA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를 통해 오는 4일 발매될 김기태의 새 DS ‘계절을 돌고 돌아’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은 LP 턴테이블에서 신곡의 도입부가 흘러나오며 시작, 애달픈 표정으로 도자기를 빚고 있는 한 남자와 열린 창문 사이로 불어오는 차가운 바람에 흔들리는 오브제들이 어우러져 쓸쓸하고 애틋한 무드를 자아냈다.

떨어지는 꽃잎을 맞으며 이내 눈물을 흘리는 남자의 모습과 김기태의 감성 짙은 허스키 보이스, ‘우리를 스쳐간 바람이/다시 계절을 돌고 돌아/또 한 번 우릴 안아줄 때’처럼 서정적인 노랫말이 만나 애절한 감성을 끌어올렸다.

김기태의 신곡 ‘계절을 돌고 돌아’는 JTBC ‘싱어게인2’ 최종 우승의 영광을 안은 이후 발표하는 첫 번째 앨범으로, 스쳐간 인연에 대한 간절한 마음을 ‘바람’이라는 키워드에 중의적인 의미를 두어 표현한 곡이다.

이번 신곡은 규현 ‘내 마음이 움찔했던 순간’, 김필 ‘난, 너를’, 이하이 ‘우린 어떠한 별 보다 빛날 거야’ 등을 탄생시킨 히트곡 메이커 이기환 작곡가의 곡으로, 다소 평범하게 느껴질 수 있는 계절, 바람, 이별, 인연 등의 단어들을 김기태만이 표현할 수 있는 매력적인 허스키 보이스로 아름답게 그려냈다.

김기태는 이번 앨범을 통해 ‘믿고 듣는’ 폭발적인 가창력과 독보적인 음색, 섬세한 표현력으로 한층 업그레이드된 음악성을 증명함과 동시에 찬 겨울에 어울리는 진한 감성으로 리스너들의 마음을 울릴 전망이다.

한편 김기태의 새 DS ‘계절을 돌고 돌아’는 오는 4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은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