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니 쿼니, '헤이즈 프로듀서' 다비X '정국 샷아웃' 저스틴박 함께 'WILL I BE OKAY?' 선공개

조니 쿼니, '헤이즈 프로듀서' 다비X '정국 샷아웃' 저스틴박 함께 'WILL I BE OKAY?' 선공개

  • 기자명 이은미 기자
  • 입력 2022.12.01 12:19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스포츠한국 이은미 기자] '만능 엔터테이너' 조니 쿼니(Johny Kwony)의 새로운 메시지가 베일을 벗었다.

조니 쿼니는 1일 정오 전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 선공개 싱글 'WILL I BE OKAY?'를 발매하고 리스너들을 만났다.

'WILL I BE OKAY?'에 담긴 선공개 트랙 'B-O-K'는 조니 쿼니의 개인적인 서사와 진심을 녹인 가사가 매우 인상적인 작품이다. 조니 쿼니는 자신의 진심을 무심하게 털어놓으며 듣는 이들을 'B-O-K'의 서사로 자연스레 이끌어낸다.

'B-O-K'에는 헤이즈(HEIZE)의 '비도 오고 그래서', '저 별', '젠가' 등 무수히 많은 히트곡을 프로듀싱한 천재 싱어송라이터 DAVII가 함께해 완성도를 높였다. 아울러 Mnet '쇼미더머니 11' 박재범&Slom 팀에서 활약 중이자 방탄소년단(BTS)멤버 정국이 SNS를 통해 직접 소개하며 화제가 된 세계적인 힙합 아티스트 Justin Park도 참여해 감각을 뽐냈다.

특히 'WILL I BE OKAY?'를 발매하는 12월 1일은 '세계 빨간색의 날' 혹은 '세계 에이즈의 날'로 불리고 있다. 조니 쿼니는 이를 위해 선공개 싱글 수익의 일부를 (RED) 캠페인의 Code Red 프로그램을 통해 에이즈, 코로나19 환자들에게 기부할 계획을 밝혀 눈길을 끈다.

조니 쿼니는 최근 다양한 방송 프로그램은 물론, 활발한 음악활동과 학업 역시 병행하며 본인의 입지를 다지고 있는 만능 엔터테이너다. 자신만의 개성 강한 음악을 내놓으며, 프로듀서와 플레이어로서 실력을 입증하고 있다.

또한 조니 쿼니는 2일 공개되는 티빙 오리지널 '보물찾기'에 출연해 시청자들을 만날 예정이다. 어른들의 동심 파괴 서바이벌이자 채성욱 PD의 역대 최고 제작비가 투입된 대규모 두뇌게임쇼인 만큼, 조니 쿼니의 활약에도 큰 기대가 모인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