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X·cignature·EPEX, 캐럴 앨범 '2022 C9 Christmas' 콘셉트 포토 공개

CIX·cignature·EPEX, 캐럴 앨범 '2022 C9 Christmas' 콘셉트 포토 공개

  • 기자명 이은미 기자
  • 입력 2022.11.29 10:47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스포츠한국 이은미 기자] 그룹 CIX, cignature, EPEX가 선물 같은 음악으로 팬들을 찾는다.

C9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7일부터 29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C9 싱글 '2022 C9 Christmas(2022 C9 크리스마스)'의 CIX(씨아이엑스), cignature(시그니처), EPEX(이펙스) 콘셉트 포토를 게재했다.

포토 속 세 그룹은 체크무늬 프레피룩으로 통일해 마치 한 팀 같은 무드를 자아내면서도 저마다의 컬러 포인트로 각자의 개성을 살렸다. 화사하게 웃는 소년과 소녀의 미소가 기분 좋은 설렘을 선사하며 이들이 선보일 캐럴에도 기대감이 증폭된다.

'2022 C9 Christmas'는 윤하와 이석훈은 물론 CIX, cignature, EPEX까지 C9엔터테인먼트 아티스트들이 참여했다. 오는 12월 7일 오후 6시 발매에 앞서 지난 28일 예약 판매를 시작해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2022 C9 Christmas'는 다채로운 구성의 디지팩과 실물 CD 대신 온라인 형태를 띠는 뮤지콘 두 가지로 선보인다. 디지팩은 자체몰인 Ci MALL에서, 뮤지콘은 후즈팬에서만 한정판으로 판매할 예정으로 소장 가치를 더욱 높였다.

한편 시그니처는 지난해 두 번째 EP 'Dear Diary Moment(디어 다이어리 모먼트)'를 발매하고, 인기 안무가 리정이 참여한 타이틀곡 'Boyfriend(보이프렌드)'로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또 최근 'EPEX 1st CONCERT 〈EIGHT APEX〉 in SEOUL(이펙스 첫 번째 콘서트 <에이트 에이펙스> 인 서울)'을 성료한 이펙스는 오는 12월 2일 오사카, 4일 도쿄, 11일 타이페이, 내년 1월 6일 쿠알라룸푸르 등에서 글로벌 투어를 이어간다.

CIX 또한 오는 12월 30일과 31일 개최되는 'CIX 2nd WORLD TOUR <Save me, Kill me> IN SEOUL'을 시작으로 유럽, 미주를 거치는 월드투어에 돌입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