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스포츠한국
HOME 문화 방송·연예
에버글로우, 필리핀 자선 행사 성황리 마무리…"전 세계 팬들 만나고파"
  • 이은미 기자 dshankook@daum.net
  • 승인 2022.11.28 09:15
  • 댓글 0

[데일리스포츠한국 이은미 기자] 그룹 에버글로우(EVERGLOW)의 선한 영향력이 빛났다.

에버글로우는 지난 26일 필리핀 마닐라 SM 몰 오브 아시아 아레나(SM Mall of Asia Arena)에서 열린 '리플스 포 호프(Ripples for Hope)'에 참여했다.

'리플스 포 호프'는 청소년들에게 삶의 핵심기술에 대해 전달하며 도움을 주는 동시에 필리핀 인구 속에서 그들의 긍정적인 태도를 장려하는 청소년 중심의 비영리단체 더 리플 소사이어티(The Ripple Society)가 주최하는 행사다.

이날 에버글로우는 모금 콘서트로 진행된 '리플스 포 호프' 무대에 올라 선한 영향력을 전파했다. 'LA DI DA (라 디 다)'를 시작으로 'Adios (아디오스)', 'DUN DUN (던 던)', 'Pirate (파일럿)' 등 에버글로우만의 파워풀한 매력이 가득한 무대들을 선보이며 현장을 열광케 했다.

더 리플 소사이어티에 따르면 이번 공연의 수익은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을 위한 자선 사업에 쓰일 계획으로 의미를 더하고 있다.

공연 이후 에버글로우는 소속사를 통해 "필리핀 팬분들을 만나고 뜻깊은 공연을 할 수 있어서 영광이었다. 저희의 무대와 목소리가 도움이 필요한 곳에 조금이나마 가 닿길 바란다"며 소감을 전했다. 또 "필리핀 포에버의 큰 함성소리 덕분에 더 즐겁게 공연했던 것 같다. 앞으로도 전 세계에 있는 팬분들과 더 많이 만나고 소통하고 싶다"고 덧붙였다.

한편 에버글로우는 지난 7월 사우디아라비아 역사상 최초의 걸그룹으로 'SARANGHAE KSA - Jeddah K-Pop Festival 2022(사랑해 KSA 제다 케이팝 페스티벌 2022)'에 올라 화제를 모았다. 이후로도 영국, 호주, 일본, 카자흐스탄, 네덜란드, 필리핀까지 약 5개월간 7개국을 종횡무진 오가며 남다른 글로벌 행보를 보이고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은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