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스포츠한국
HOME 문화 방송·연예
나인아이, ‘인기가요’서 신곡 ‘Young Boy’ 퍼포먼스…독보적 무대 소화력
  • 이은미 기자 dshankook@daum.net
  • 승인 2022.11.27 16:41
  • 댓글 0

[데일리스포츠한국 이은미 기자] 그룹 나인아이(NINE.i)가 눈을 뗄 수 없는 퍼포먼스를 선사했다.

나인아이(제원, 이든, 위니, 민준, 반, 베리, 서원, 태훈, 주형, 지호)는 오늘(27일) 오후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 두 번째 미니앨범 ‘I (Part. 1)’의 타이틀곡 ‘Young Boy(영 보이)’ 무대를 펼쳤다.

이날 나인아이는 데님과 레더의 조화가 돋보이는 의상과 상처 메이크업으로 청량하면서도 반항적인 무드를 자아냈다. 또한 변화무쌍한 표정 연기와 디테일한 표현력으로 무대의 몰입도를 한껏 높였다.

특히 나인아이는 흔들림 없는 라이브 실력과 완벽한 시너지가 빛나는 감각적인 퍼포먼스를 빈틈없이 펼쳐내며 독보적인 무대 소화력을 재차 증명했다.

나인아이의 신곡 ‘Young Boy’는 과감하고 패기 가득한 청춘의 겁 없음을 드러낸 곡으로, 절망 속에서 용기를 얻고 다시 꿈을 향해 달려나갈 수 있기를 바라는 희망찬 메시지를 나인아이만의 매력적인 보컬로 담아냈다.

나인아이는 새 앨범 ‘I (Part. 1)’를 통해 청춘에 대한 다양하고 소중한 감정들을 특유의 감성으로 그려내며 호평받고 있다. 다채로운 무대를 종횡무진하며 ‘나인아이 팝’ 장르로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한편 나인아이는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팬들과 소통을 이어갈 계획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은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