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스포츠한국
HOME 스포츠 농구
KB, 연고지 청소년 진로멘토링 성료
  • 신수정 기자 jeonge75@dailysportshankook.com
  • 승인 2022.11.27 14:31
  • 댓글 0
청주KB가 개최한 '토닥토닥 청주! 청소년 진로멘토링'에서 강연을 하고 있는 박용택 KBSN 야구 해설위원 (사진=WKBL 제공)

[데일리스포츠한국 신수정 기자] KB가 '토닥토닥 청주! 청소년 진로멘토링'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청주 KB스타즈가 지난 26일 "청주교육지원청 미래관에서 '토닥토닥 청주! 청소년 진로멘토링'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KB가 주최하고 충청북도청주교육지원청이 후원한 이번 행사는 청소년의 자기 주도형 진로개발을 돕기 위해 기획된 토크콘서트로 청주시 소재 중·고등학교 운동부 학생 등 약 200여 명이 참가했다.

이날 멘토링에 KBO리그 통산 최다안타 기록 보유자인 박용택 KBSN 야구 해설위원은 '자신감은 다짐이 아니라 준비다'라는 주제로 강연했다. 또 KB의 서정현 트레이너의 '스포츠 상해 예방 교육'은 현장의 큰 호응을 얻었다. 

또 행사 종료 후에는 참가자 전원이 청주체육관으로 자리를 옮겨 KB스타즈 홈경기를 함께 응원하는 시간을 가졌다.

KB스타즈는 "연고지 청소년들에게 의미있는 시간으로 기억되면 좋겠다"라며 "중고교 문화예술 동아리가 참여하는 홈경기 하프타임 공연, 중고교 대항전 이벤트 라이벌매치 등을 통해 건강한 청소년 문화 조성에도 함께 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신수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