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우진X정경호X이규형...영화 '보스'(가제) 캐스팅 확정

조우진X정경호X이규형...영화 '보스'(가제) 캐스팅 확정

  • 기자명 박영선 기자
  • 입력 2022.11.27 14:07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년 상반기 크랭크인 예정

영화 '보스'(가제) 캐스팅 라인업 (사진=하이브미디어코프 제공)
영화 '보스'(가제) 캐스팅 라인업 (사진=하이브미디어코프 제공)

[데일리스포츠한국 박영선 기자] 영화 ‘보스’(가제)가 조우진, 정경호, 박지환, 이규형을 비롯해 오달수, 황우슬혜, 정유진 등 충무로 대세 배우들로 이루어진 탄탄한 캐스팅 라인업을 공개했다.

제작사 하이브미디어코프가 25일 코믹 액션 영화 ‘보스’(가제)의 캐스팅을 확정하고 본격적인 촬영 준비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보스’(가제)는 용두시 최대조직 ‘식구파’의 차기 보스 선출을 앞두고 각자의 꿈을 위해 서로에게 보스 자리를 치열하게 ‘양보’하는 조직원들의 필사적인 대결을 그린 코믹 액션이다.

먼저 청룡영화상, 백상예술대상, 영평상 수상을 석권하며 충무로 대표 주연 배우로 우뚝 선 조우진은 3대째 이어온 중국집 ‘미미루’를 위해 어쩔 수 없이 조직에 들어가 2인자까지 성장했으나, 이제는 조직의 보스 대신 중국집 프랜차이즈로 성공하고 싶은 조직의 넘버2 ‘순태’로 출연한다.

정경호는 식구파 창립자의 외손자로, 조직을 위해 배신자를 처리하고 10년 간의 학교(?) 생활까지 마친 또 한 명의 차기 보스 후보 ‘강표’ 역을 맡는다. ‘슬기로운 의사생활’에서 카리스마와 다정함이 공존하는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한 정경호는 이번 작품에서 엉뚱하면서도 인간미 넘치는 매력을 발산하며 조우진과의 유쾌한 시너지를 선보일 전망이다.

3인의 보스 후보 중 마지막인 ‘판호’ 역에는 ‘범죄도시2’, ‘한산: 용의 출현’ 등 흥행작에 연이어 출연하며 대세 배우로 거듭난 박지환이 캐스팅되었다. 그는 누구보다 보스를 향한 열망과 집념이 강하지만 ‘단순 무식함’이라는 큰 난관을 넘지 못하고 조직의 만년 넘버3인 ‘판호’ 역으로 분해 조우진, 정경호와 함께 보스 자리를 놓고 치열한 대결을 펼칠 예정이다.

한편 ‘순태’(조우진 분)의 오른팔로 그가 운영하는 중국집에서 10년째 배달부로 일하는 허당미 넘치는 ‘태규’ 역할에는 이규형이 합류한다. 드라마 ‘슬기로운 감빵생활’ ‘하이바이, 마마!’ 등에서 믿고 보는 열연으로 영화와 다수의 뮤지컬까지 섭렵, 쉴 틈 없는 작품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이규형은 이번 작품에서 본격적인 코믹 연기를 펼치며 강력한 웃음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또한 조직의 브레인이자 실세인 ‘인술’ 역에는 오달수가 출연해 특유의 감초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며, ‘순태’(조우진 분)의 아내이자 ‘미미루’의 실세인 ‘지영’ 역할에 황우슬혜가, 극중 ‘강표’(정경호 분)와 러브 라인을 펼치는 ‘연임’ 역할에는 정유진이 캐스팅되어 명품 조연진들의 독보적인 활약을 예고하고 있다.

제작진은 "믿고 보는 명품 배우들의 합류로 환상적인 조합이 구축됐다"며 "차기 보스 자리를 두고 벌어지는 다채로운 캐릭터의 이야기가 흥미롭고 몰입감 있게 펼쳐질 예정이니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특급 캐스팅을 확정하며 본격적인 촬영 준비에 돌입한 ‘보스’(가제)는 내년 상반기 크랭크인 예정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