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바드림' 박선주-정준일, 故 서지원과 듀엣 예고

'아바드림' 박선주-정준일, 故 서지원과 듀엣 예고

  • 기자명 이은미 기자
  • 입력 2022.11.21 08:51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스포츠한국 이은미 기자] '아바드림'이 26년 전 하늘의 별이 된 故 서지원과 특별한 무대를 꾸민다.

오늘(21일) 밤 10시 방송하는 TV CHOSUN 프로그램 '아바드림' 7회에서는 故 서지원을 위한 '트리뷰트' 무대가 펼쳐진다.

'아바드림'은 앞서 1세대 힙합 마스터 故 김성재 그리고 '국민 공주' 故 김자옥의 아바(AVA)를 소환해 그들을 기리는 특별한 무대로 남다른 감동을 선사했다.

세 번째 '트리뷰트' 주인공은 1996년 1월 1일, 2집 발표를 앞두고 세상을 떠난 가수 서지원이다. 이날 방송에서는 영원히 우리 가슴 속에 미소년으로 남아있는 서지원을 추억한다. 또 서지원의 유작으로 그가 한 번도 무대 위에서 부르지 못했던 '내 눈물 모아'를 서지원의 아바가 부른다.

특히 가수 박선주가 '드리머'로서 故 서지원의 아바와 함께한다. 그는 서지원과의 특별한 인연을 밝히며 처음 만나 친해지게 된 과정을 설명한다.

박선주는 "서지원의 2집 수록곡 '76-70=♡'를 같이 부르고 싶다"고 '아바드림' 출연 이유를 밝힌다. 또한 그는 "앨범 녹음 당시 1위를 하면 같이 부르자고 했는데 함께 무대에 설 수 없었다"며 "그 꿈을 26년 만에 이루게 됐다"고 털어놓는다.

박선주뿐만 아니라 '포스트 서지원'으로 불린 정준일이 두 번째 '드리머'로 출연한다. 정준일은 서지원의 데뷔곡 '또 다른 시작'으로 헌정 무대를 꾸미고, 서지원의 아바와 함께 2집 수록곡 'I Miss You'를 함께 부를 예정이다.

故 서지원의 트리뷰트와 함께 이날 '아바드림'에서는 순정마초남 '싼티안나'와 힐링 보이스 '치유신'이 '드리머'로 출연해 그들이 꿈꿔왔던 무대를 펼친다. '싼티안나'와 '치유신'의 정체는 이날 방송에서 공개된다.

한편, 메타버스 AI 음악쇼 '아바드림'은 매주 월요일 밤 10시 TV CHOSUN에서 방송된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