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생활체육골프협회 세종,충남지회‘한부모가정돕기’ 자선골프대회

대한생활체육골프협회 세종,충남지회‘한부모가정돕기’ 자선골프대회

  • 기자명 우봉철 기자
  • 입력 2022.11.19 18:5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대한생활체육골프협회 세종,충남지회‘한부모가정돕기’자선골프대회 / 대한생활체육골프협회)
(사진=대한생활체육골프협회 세종,충남지회‘한부모가정돕기’자선골프대회 / 대한생활체육골프협회)

[데일리스포츠한국 우봉철 기자] 대한생활체육회 골프협회가 주최하고 대한생활체육 골프협회 세종충남지회가 주관한 ‘한부모 가정돕기’자선 골프대회가 성황리에 개최됐다. 

지난 16일 충남 태안 스톤비치cc에서 열린 이번 대회는 대한생활체육회 산하 종목별 단체인 골프협회에서 정기적으로 마련한 경기다. 회원들의 친목과 건강을 도모하고 골프의 생활체육화를 추구하는 게 목적이다. 

총 160명의 골퍼들이 참가한 이번 대회는 총40팀 샷건방식으로 진행했으며, 스트로크 및 신페리오방식으로 승부를 가렸다.

이번 대회에서 메달리스트는 권오정(71타),  신페리오 우승은 여자 하정미 씨가 각각 수상했다. 최고 승자로 선정된 행운상의 주인공 김모씨는 “오늘 대회의 취지도 좋지만 예상치 못했던 최고의 행운상으로 TV을 받아서 더할 나위 없이 기쁘다"라며, "모든 회원들이 승패보다는 친목의 마음으로 더 멋진 대회를 열어 가는데 함께 해줄 것을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축사에 나선 김균식 대한생체육회 총재는 "이제 대한생활 체육회가 점차 국민들에게 활력소를 제공할 수 있는 여력이 갖춰지고 있다"라며, "오늘 대회를 준비한 배철훈 회장과 최광용 지회장을 비롯한 모든 분들에게 뜨거운 박수와 격려를 보낸다"라고 말했다.

사단법인 대한생활체육골프협회는 골프가 여가 문화로 정착될 수 있도록 대중화에 앞장서고 나아가 골프의 저변확대와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기 위해 설립됐다.

대한생활체육골프협회 배철훈 전국 회장은 "중앙주관 전국대회 2회를 성황리에 마치고, 전국지회 첫 전국대회를 세종,충남지회에서 성황리에 진행한 최광용 지회장에게 무한한 응원과 감사를 전한다"라고 말했다.

대한생활체육골프협회는 12월 말부터 전국스크린대회를 준비하고, 2023년에는 전국대회를 10개이상 지자체와 진행할 예정이다. 아울러 생활체육지도자 자격증, 골프티칭, 골프피팅, 골프멘탈, 골프피지컬트레이너 테스트를 통해 전문적인 골프지도자들을 양성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