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스포츠한국
HOME 문화 방송·연예
TO1(티오원), 글로벌 팬 소통 자체 콘텐츠 '얼음땡 레이스' 예고
  • 이은미 기자 dshankook@daum.net
  • 승인 2022.11.18 11:57
  • 댓글 0

[데일리스포츠한국 이은미 기자] 그룹 TO1(티오원)이 글로벌 팬들을 위해 특별한 콘텐츠를 준비했다.

TO1(동건, 찬, 지수, 재윤, 제이유, 경호, 다이고, 렌타, 여정)은 오는 12월 2일 오후 8시 자체 콘텐츠 '얼음땡 레이스'의 첫 번째 에피소드를 선보인다.

'얼음땡 레이스'는 어디서든 얼음땡을 하는 '아이스 브레이커' TO1의 다양한 얼음땡 놀이를 담은 콘텐츠로, 멤버들은 각양각색의 매력을 대방출하며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지난 17일 M2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된 '얼음땡 레이스' 포스터에는 자연스러운 스타일링의 TO1이 다채로운 포즈로 각자의 개성을 드러내고 있다. 여기에 멤버들의 위풍당당한 눈빛은 이들의 열정을 고스란히 보여주며 콘텐츠를 향한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앞서 멤버들의 좌충우돌 일상을 담은 리얼리티 '명문툐원고'로 팬들을 만난 TO1. 이번에는 얼음땡 놀이를 통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예능감을 선보일 예정이다.

'얼음땡 레이스'의 티저는 18일과 오는 25일 오후 8시 M2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되며, 본편은 오는 12월 2일 오후 8시 첫 공개된다. 이후 격주 금요일 오후 8시 총 5회에 걸쳐 전편 업로드된다.

한편 TO1은 오는 23일 오후 6시 네 번째 미니앨범 <UP2U> 발매에 앞서 다양한 콘텐츠를 오픈하며 컴백 열기를 잇고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은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