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seowool), 클래프컴퍼니 손잡고 윈터 시티팝 첫 도전 선언

서울(seowool), 클래프컴퍼니 손잡고 윈터 시티팝 첫 도전 선언

  • 기자명 이은미 기자
  • 입력 2022.11.16 08:5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스포츠한국 이은미 기자] 솔로 아티스트 서울(seowool)이 클래프 컴퍼니와 특별한 감각을 예고했다.

뮤직 퍼블리싱 클래프 컴퍼니는 지난 14일과 15일에 걸쳐 공식 홈페이지와 SNS 채널을 통해 서울(seowool)과의 컬래버레이션을 알리며 앨범 커버를 공개했다. 특히 오늘(16일) 오후 녹음 현장 메이킹 필름을 오픈할 예정으로, 이를 통해 곡 제작 과정을 살짝 엿볼 수 있을 전망이다.

뮤직 퍼블리싱 클래프컴퍼니는 실력 있는 송라이터와 아티스트의 컬레버레이션을 기획, 새로운 음악을 발표하고 있다. 이번엔 '낮의 별'로 솔로 데뷔한 그룹 임팩트 출신 서울(seowool), 신예 작곡가 김기림과 함께 '첫눈은 설레이는 마음을 담아(Dear Snow)'를 발매한다.

서울(seowool)과 김기림의 '첫눈은 설레이는 마음을 담아(Dear Snow)'는 첫눈이 내리는 따스하고 평화로운 분위기를 담아낸 가사에 1980년대 레트로, 시티팝 스타일의 서정적인 편곡과 사운드가 돋보이는 작품이다.

신보를 통해 시티팝에는 처음 도전하는 서울(seowool). 평소 호소력 있고 고음 영역대를 넘나드는 가창 실력을 선보인 서울(seowool)이기에 그가 처음으로 도전하는 윈터 시티팝에 벌써부터 리스너들의 뜨거운 기대가 모이고 있다.

서울(seowool)은 지난 10월 이별을 후회하는 남자의 이야기를 담은 '낮의 별'을 발매하고 임팩트(IMFACT) 제업에서 솔로 발라드 가수로 변신했다. V.O.S 최현준이 프로듀싱을 맡아 독보적인 미성과 가창력을 아름답게 그려냈다. 서울(seowool)은 각종 음악방송과 인기 유튜브 채널 등에 출연하는 등 왕성한 활동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한편 실력파 보컬리스트 기대주 서울(seowool)과 클래프 컴퍼니가 협업한 윈터 시티팝 '첫눈은 설레이는 마음을 담아(Dear Snow)'는 오는 21일 월요일 정오부터 각종 음원 플랫폼과 유튜브 등 SNS 채널에서 감상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