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라이' OST, 루시 신광일X빌리 하람·루시 최상엽 라인업 합류!

'핑크라이' OST, 루시 신광일X빌리 하람·루시 최상엽 라인업 합류!

  • 기자명 이은미 기자
  • 입력 2022.11.15 11:37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스포츠한국 이은미 기자] 디즈니플러스 연애 예능 '핑크라이'의 두 번째 OST가 베일을 벗는다.

그룹 LUCY(루시)의 신광일과 빌리 하람, LUCY 최상엽이 가창에 참여한 디즈니플러스 '핑크라이'의 OST Part.2가 15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핑크라이'는 디즈니플러스를 통해 전 세계에서 동시 공개되는 화제의 연애 프로그램이다. 이번 앨범에는 '슈퍼밴드' 첫 시즌 준우승으로 이름을 알린 후 완성도 높은 음악과 다양한 공연을 통해 K-밴드씬 대표 주자로 인정받고 있는 LUCY의 드러머이자 보컬 신광일과 다채로운 활동을 선보이며 '4세대 독보적 스토리텔링 걸그룹'으로 자리매김한 빌리의 메인보컬 하람이 가창에 참여한 'Still in you (스틸 인 유)'가 수록된다. 이 밖에도 LUCY의 보컬 최상엽이 가창한 'Why don't you feel (와이 돈트 유 필)'과 각 곡의 영어 버전까지 총 4곡이 담긴다.

'Still in you'는 애절하면서도 드라마틱한 사운드의 남녀 듀엣곡으로 서로 벗어나려 해도 완전히 헤어지지 못하는 두 남녀의 감정선을 녹여낸 곡이다. 평온하고 일정한 리듬 사운드 위에 촉촉하면서도 날카로운 일렉기타 사운드, 그리고 신광일과 하람의 멜로디 도약이 믹스 매치되어 이루어질 수 없는 현실을 음악적으로 풀어냈다.

운명의 장난과도 같은 엇갈리는 상황을 애절함으로 담아낸 'Still in you'의 작사와 작곡에는 민경훈, 한동근, 송이한 등 다수의 아티스트와 작업하며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이도형, 이기환, MORE(모어)가 주축이 되어 또 하나의 깊이 공감할 수 있는 OST를 선보일 예정이다.

'Why don't you feel'은 밴드 사운드의 정수를 느낄 수 있는 곡으로, 이제 막 사랑이 움트는 감정을 표현했다. 가볍고 경쾌한 드럼과 베이스에 키치한 일렉기타 사운드, 몽글몽글한 E.P 사운드, 그리고 최상엽의 달콤한 음색이 어우러져 누구나 사랑의 첫 시작을 떠올리며 공감할 수 있는 음악이 완성됐다.

또한 'Why don't you feel'에는 서로의 마음을 보이고 확인하는 사랑의 시작점을 풋풋하게 담아냈다. 작사에는 이미쉘, 한만재 등과 호흡을 맞춘 강예은이, 작곡에는 윤종신의 음악 동료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ONEO(원영)이 주축이 되어 또 하나의 설렘 가득한 OST를 만들었다.

특히 'Why don't you feel'의 영어 버전은 또 하나의 스토리를 담아 새로운 노래 'In the dim light (인 더 딤 라이트)'로 탄생했다. 사랑을 시작하는 섬세한 눈빛과 손짓의 이야기를 표현했으며, 유명 가수들의 영어 디렉터로 활동해 온 송이나가 작사로 참여해 보다 팝스러운 정서를 담아냈다.

한편, '핑크라이'는 있는 그대로의 '나'를 사랑해 줄 사람을 찾기 위해 단 하나의 거짓말을 선택한 청춘 남녀들의 미스터리 연애 리얼리티다. 디즈니플러스에서 매주 수요일 오후 5시 1화씩 공개된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