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o!ah!(우아!)가 돌아온다…신곡 '롤러코스터' MV 티저 '시선 집중'

woo!ah!(우아!)가 돌아온다…신곡 '롤러코스터' MV 티저 '시선 집중'

  • 기자명 이은미 기자
  • 입력 2022.11.14 09:32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스포츠한국 이은미 기자] 그룹 woo!ah!(우아!)의 새로운 색깔이 팬들을 찾았다.

woo!ah!(우아!)의 소속사 엔브이(NV)엔터테인먼트는 14일 0시 공식 SNS에 오는 16일 공개되는 네 번째 싱글 'Pit-a-Pat'의 타이틀곡 'Rollercoaster'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은 한 작업실에서 당고머리를 하는 우연의 모습으로 시작한다. 우연의 큰 눈이 어디를 바라보고 있는 것인지 팬들의 호기심을 자극한 가운데, 티저 영상은 카메라와 눈을 맞추는 나나, 소라, 루시, 민서의 모습으로 이어진다. 

마지막으로 우연은 붓을 들고 캔버스에 롤러코스터 그림을 그리고 있었고, 이후 회전목마 앞에서 스파클러를 들고 불꽃놀이를 즐기는 woo!ah!(우아!) 멤버들의 모습이 공개됐다. 

영상은 '롤러코스터'의 후렴구와 함께 화사한 미소로 와우!(팬덤명)의 마음을 사로잡은 woo!ah!(우아!) 멤버들로 마무리됐다. 신곡 'Rollercoaster'에서는 'Z세대'를 대표하는 그룹 woo!ah!(우아!)의 어떤 매력이 강조될 것인지 관심이 집중된다.

소속사 엔브이(NV)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짜릿하고 신나는 감정을 담은 'Rollercoaster'의 공개가 이틀 앞으로 다가왔다"라며 "심장을 두근거리게 하는 woo!ah!(우아!)의 음악과 비주얼을 기대해달라"라고 밝혔다. 

한편, woo!ah!(우아!)는 오는 15일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오는 16일 오후 6시에는 각종 음원 사이트에 네 번째 싱글 'Pit-a-Pat'을 공개한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