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라이', 특별 OST 라인업 발표! '기대감 폭발'

'핑크라이', 특별 OST 라인업 발표! '기대감 폭발'

  • 기자명 이은미 기자
  • 입력 2022.11.11 11:19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스포츠한국 이은미 기자] '핑크라이'가 준비한 특급 OST가 베일을 벗었다.

가수 INNI를 포함해 신유미, 신광일, 하람, 최상엽 등 탄탄한 실력을 가진 아티스트가 디즈니플러스 '핑크라이'의 OST 가창에 참여한다.

'핑크라이' OST에는 귀를 사로잡는 가창자들이 한데 모여 보고 듣는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우선 'SKY 캐슬', '나의 해방일지' 등 유명 드라마에서 굵직한 OST를 작업해 온 최정인과 아티스트 INNI가 출격한다. INNI의 OST는 '핑크라이'의 메인 테마곡으로 '핑크라이'를 더욱 풍부하게 만들 전망이다.

이어 '싱어게인 시즌2-무명가수전' TOP6 자리에 오르며 뛰어난 실력을 보인 신유미가 이름을 올린다. 또한 '슈퍼밴드' 첫 시즌 준우승으로 이름을 알린 후 완성도 높은 음악과 다양한 공연을 통해 K-밴드씬 대표 주자로 인정받고 있는 LUCY (루시)의 드러머이자 보컬 신광일과 다채로운 활동을 선보이며 ‘4세대 독보적 스토리텔링 걸그룹’으로 자리매김한 빌리의 메인보컬 하람, LUCY의 보컬 최상엽까지 함께하며 막강한 라인업을 완성했다.

특히 '핑크라이'가 디즈니플러스를 통해 전 세계에서 동시 공개되는 화제의 연애 프로그램인 만큼 모든 OST는 영어 버전으로도 동시 공개될 계획이다.

INNI, 신유미, 신광일과 하람, 최상엽까지 4팀의 가창자들이 '핑크라이' OST 음원을 통해 선보일 색다른 매력과 새로운 모습에 대중의 뜨거운 관심이 증폭되고 있다.

한편, '핑크라이'는 있는 그대로의 '나'를 사랑해 줄 사람을 찾기 위해 단 하나의 거짓말을 선택한 청춘 남녀들의 미스터리 연애 리얼리티다. 디즈니플러스에서 매주 수요일 오후 5시 1화씩 공개된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