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리슨' 임한별, 김희재와 '눈+귀 호강' 듀엣 선사

'더 리슨' 임한별, 김희재와 '눈+귀 호강' 듀엣 선사

  • 기자명 이은미 기자
  • 입력 2022.11.07 09:22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스포츠한국 이은미 기자] 가수 임한별의 추운 날씨를 아름답게 녹였다.

임한별은 지난 5일 방송한 SBS '더 리슨: 우리가 사랑한 목소리'(이하 '더 리슨')에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임한별은 가수 허각과 김희재, 2F의 신용재와 김원주, 하이라이트의 손동운과 함께 신촌에서 버스킹을 펼쳤다. 

먼저 '이별하러 가는 길'로 포문을 연 임한별. 호소력 짙은 음색과 진심이 느껴지는 가사가 듣는 이들의 가슴을 뭉클하게 만들었다. 그는 자신의 무대를 지켜보고 있는 사람들에게 다가가 마이크를 넘기며 관객들과 특별한 호흡을 보여줬다. 

이어 임한별은 김희재와 이지훈의 '인형'을 불렀다. 혼자서 무대를 채울 때와는 다르게 서로를 마주하며 노래를 부르는 두 사람의 모습이 감탄을 자아냈다. 끝으로는 있지의 'SNEAKERS', 뉴진스의 'Attention', 아이브의 'After LIKE' 등 메들리로 박수갈채를 받았다. 

뿐만 아니다. 임한별은 '더 리슨'의 MC 역할까지 톡톡히 해냈다. 임한별은 "팀명이 '성대미남'이다. 더 좋은 아이디어가 있으면 바꿀 수 있다"라며 "'희재와 아이들'은 안된다"라고 말하며 현장 분위기를 더욱 뜨겁게 만들기도. 

'떠나보낼 준비해 둘걸 그랬어', '이별한 이유가 너무 아파', '사랑 이딴 거' 등 다수의 히트곡을 발표해 이름을 알린 임한별은 폭발적인 가창력과 섬세한 표현력으로 '보컬의 교과서'라는 수식어를 얻었다. 

한편, 임한별의 음악여행 여정을 담은 '더 리슨'은 매주 토요일 밤 12시 25분에 SBS에서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