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J 겸 유튜버 천소아, ‘커피여우 김삼월’ 새 OST ‘모르는 사이’ 22일 발매 예고

BJ 겸 유튜버 천소아, ‘커피여우 김삼월’ 새 OST ‘모르는 사이’ 22일 발매 예고

  • 기자명 김지혜 기자
  • 입력 2022.10.21 16:08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BJ 겸 유튜버 천소아가 애틋한 이별 감성을 공개한다.

오는 22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천소아가 참여한 웹툰 ‘커피여우 김삼월’ OST ‘모르는 사이’가 발매된다.

‘모르는 사이’는 신예 작사가 김예가와 다수의 OST를 탄생시킨 작곡가 필승불패의 작품으로, 사랑이 지나간 후 느끼는 감정을 담은 팝 발라드 곡이다.

‘알아도 모르는척 하는 게 돼버린 우리 둘 사이 정말 이게 맞는지/한때는 사랑한다 말해도 너와 이제는 모르는 사이잖아‘처럼 이별의 아픔과 그리움을 감각적인 가사에 절묘하게 녹여냈으며, 애절한 멜로디와 고급스러운 사운드가 조화롭게 어우러졌다.

그리고 BJ 겸 유튜버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천소아가 가창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천소아는 특유의 말 하듯이 전하는 보이스와 청아한 음색, 풍부한 감성으로 리스너들의 마음속에 깊은 감동을 안겨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Nica 작가의 웹툰 ‘커피여우 김삼월’은 인간으로 변해 버린 구미호 김삼월, 그리고 방랑 생활을 하던 그녀를 아르바이트생으로 들인 카페 사장 박종만의 아슬아슬한 로맨스를 담은 순정물이다.
 
한편 천소아가 가창한 웹툰 ‘커피여우 김삼월’ OST ‘모르는 사이’는 오는 22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