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스포츠한국
HOME 문화 방송·연예
임한별, 가을 발라드 '떠나보낼 준비해 둘걸 그랬어' 오늘(18일) 공개
  • 김지혜 기자 dshankook@daum.net
  • 승인 2022.10.18 10:36
  • 댓글 0
사진=플렉스엠 제공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가수 임한별이 이별 감성을 가득 담은 발라드 명곡을 선보인다.

1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임한별이 참여한 신규 음악 프로젝트 '오늘의 선곡'의 두 번째 음원 '떠나보낼 준비해 둘걸 그랬어'가 발매된다.

'떠나보낼 준비해 둘걸 그랬어'는 사랑하는 연인을 떠나보낼 준비가 되지 않은 화자의 이야기를 담은 곡이다. 이별 앞에서 바보 같이 무너지는 마음을 애절하고 슬픈 노래로 풀어냈다. 무엇보다 임한별의 호소력 짙고 애틋한 보이스가 가을 리스너들의 마음까지 먹먹하게 적실 예정이다.

'오늘의 선곡'은 음악 팬들의 일상과 함께하는 플레이리스트에 최신곡들을 채우는 신규 음악 프로젝트다. 실력파 보컬, 공감되는 메시지와 섬세한 감정선, 듣기 좋은 멜로디가 어우러진 완성도 높은 음원이 뜨거운 감동을 선사하고 있다. 이번 '떠나보낼 준비해 둘걸 그랬어'의 이별 감성 역시 대중의 취향을 정조준할 것으로 기대된다.

매력적인 음색과 탄탄한 가창력을 지닌 명품 발라드 보컬리스트 임한별은 이번 '떠나보낼 준비해 둘걸 그랬어' 참여에 이어 오는 29일 첫 방송되는 SBS 새 음악 예능 '더 리슨: 우리가 사랑한 목소리'에 출연한다.

임한별이 가창한 '오늘의 선곡' 프로젝트의 두 번째 음원 '떠나보낼 준비해 둘걸 그랬어'는 이날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지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