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리원오브 리에, 콘셉트 포토 '심쿵 소년미' 발산

온리원오브 리에, 콘셉트 포토 '심쿵 소년미' 발산

  • 기자명 김지혜 기자
  • 입력 2022.10.18 10:18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에잇디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에잇디엔터테인먼트 제공]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그룹 온리원오브 리에가 소년미를 담은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소속사 에잇디엔터테인먼트는 18일 0시 공식 SNS에 온리원오브 리에의 신곡 'because' 콘셉트 포토를 게재했다. 리에는 유정과 규빈, 준지에 이어 'undergrOund idOl' 네 번째 주인공으로 활약할 예정이다.

이미지 속 리에는 그윽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한줄기 스며든 따스한 빛과 특유의 분위기로 시선을 사로잡은 리에. 그의 몽환적인 분위기가 'because'를 손꼽아 기다리게 만들었다. 

앞서 리에는 'undergrOund idOl #4'의 타이틀곡 'because' 뮤직비디오, 폴라로이드 이미지 등 다양한 티저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오픈하며 신보에 대한 힌트를 풀어냈다. 특히 리에와 준지의 애틋한 브로맨스가 예고돼 과연 리에가 'because'를 통해 전달하는 메시지가 무엇인지 호기심이 모아지고 있다. 

'undergrOund idOl'은 무대 위 빛나는 아이돌들의 밑바닥 또는 내면을 표현하는 온리원오브의 프로젝트다. 멤버들은 매달 구속과 편견에서 벗어나, 오직 본인만이 표현할 수 있는 이야기를 선사하며 신선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한편, 온리원오브 리에의 'because'는 오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