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에이터 윤mini X 건리버, 경서 신곡 MV 출격…'러블리 무드' 예고

크리에이터 윤mini X 건리버, 경서 신곡 MV 출격…'러블리 무드' 예고

  • 기자명 이은미 기자
  • 입력 2022.10.17 10:27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스포츠한국 이은미 기자] 가수 경서가 크리에이터 윤mini와 건리버와 함께한다.

17일 경서 소속사 꿈의엔진 측은 "크리에이터 윤mini, 건리버가 오는 30일 발매되는 경서의 신곡 뮤직비디오에 출연했다. 경서는 윤mini, 건리버와 함께 밝고 사랑스러운 곡으로 컴백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윤mini는 틱톡 팔로워 230만 명을 보유한 MCN 윗유 소속의 인기 동영상 크리에이터다. 'don’t start now (돈 스타트 나우)' 챌린지 영상으로 2500만 뷰 넘는 조회수를 기록하며 화제를 모았다.

건리버 또한 틱톡 팔로워 180만 명을 보유한 MCN 숏뜨 소속의 인기 동영상 크리에이터다. '골반좌'라는 애칭으로도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MZ세대의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윤mini, 건리버가 이번 경서의 신곡 뮤직비디오를 통해 배우로 변신한다. 이들의 연기와 경서의 신곡이 어떤 시너지를 이룰지 관심이 모아진다.

경서는 '밤하늘의 별을(2020)', '나의 X에게'를 히트시키며 새로운 음원 강자로 떠오른 보컬리스트다. 오는 30일에는 '나의 X에게'를 잇는 밝고 사랑스러운 분위기의 신곡을 발매하며 6개월 만에 컴백한다.

'밤하늘의 별을(2020)'과 '나의 X에게'가 꾸준히 음원 차트 위에서 롱런 중인 가운데, 이번 신곡으로 경서가 또 한번 흥행 파워를 발휘할 전망이다. 윤mini, 건리버의 지원사격에 틱톡에서의 화제성도 기대된다.

한편, 경서의 신곡 음원과 윤mini, 건리버가 출연한 뮤직비디오 본편은 오는 30일 오후 6시 공개된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