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안캐시, 정규 'ICEBOX' 예고…아메바컬쳐 'The Seed'와 '특급 시너지'

이안캐시, 정규 'ICEBOX' 예고…아메바컬쳐 'The Seed'와 '특급 시너지'

  • 기자명 이은미 기자
  • 입력 2022.10.17 10:27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스포츠한국 이은미 기자] 프로듀서 이안캐시(Ian Ka$h)의 신보가 찾아온다.

이안캐시는 오는 21일 아메바컬쳐의 'The Seed (더 씨드)' 프로젝트를 통해 정규앨범 'ICEBOX (아이스박스)'를 발매한다.

아메바컬쳐는 지난 16일 오후 공식 SNS에 'The Seed' 프로젝트 해시태그와 함께 네 번째 아티스트 이안캐시의 정규앨범 'ICEBOX' 발매 소식을 알렸다.

이안캐시는 도끼, 팔로알토, 저스디스, 김효은과 함께 작업한 이력이 있는 실력파 프로듀서다. 힙합 팬들 사이에 '트랩 장인'이라는 애칭이 있을 정도로 트랩 장르에서 특히 매력적인 음악을 만들어왔다.

그간 꾸준히 다양한 음원으로 리스너들을 만나온 이안캐시가 자신의 정규앨범을 어떤 완성도 높은 곡들로 가득 채웠을지 기대감이 높아진다.

'The Seed'는 힙합, R&B 씬에서 아직 땅 속에 심어진 씨앗들이 열매를 맺을 수 있도록 지원하는 아메바컬쳐의 프로젝트다. 지난 4월 차메인(ChaMane)이 'The Seed' 프로젝트 첫 번째 아티스트로서 정규앨범 '26'을 발매했고, 5월에는 페디(Padi)가 신곡 'HANDSOME (핸썸) (Feat. B.I, 넉살, 키드밀리, 개코, Padi)'으로 좋은 반응을 얻었다.

8월 세 번째 아티스트 Youth Hostel(한지원, 정보익)의 첫 정규앨범 'Youth Hostel'이 베일을 벗은 데 이어 2개월 만에 네 번째 아티스트로 발탁된 이안캐시의 신보가 예고됐다.

이안캐시와 함께한 'The Seed' 프로젝트의 네 번째 결과물 'ICEBOX'는 오는 2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 공개된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