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플러, 데뷔 첫 단독 팬미팅 '케플래닛'…글로벌 팬도 만난다!

케플러, 데뷔 첫 단독 팬미팅 '케플래닛'…글로벌 팬도 만난다!

  • 기자명 김지혜 기자
  • 입력 2022.10.10 10:0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Kep1er(케플러)가 준비한 특별 선물이 베일을 벗는다.

케플러(최유진, 샤오팅, 마시로, 김채현, 김다연, 히카루, 휴닝바히에, 서영은, 강예서)는 10일 오후 4시 서울 SK 올림픽 핸드볼 경기장에서 데뷔 첫 단독 팬미팅 '2022 Kep1er FAN MEETING <Kep1anet> (케플래닛)'을 개최한다.

'Kep1anet'은 케플러가 데뷔 후 처음으로 진행하는 단독 팬미팅 공연이다. 데뷔 해에 바로 팬미팅을 진행하며 뜨거운 인기를 입증하고 있는 케플러는 앞서 통통 튀는 보랏빛 색감으로 케플러만의 에너제틱한 무드를 오롯이 담아내고 있는 오피셜 포스터를 공개하며 본 공연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 바 있다.

케플러는 데뷔부터 지지해준 팬들과 처음으로 만나는 자리인 만큼 자신들만의 음악적 아이덴티티를 담은 무대와 팬미팅에서만 만날 수 있는 코너, 토크 등 풍성한 공연으로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또 9인 9색 매력과 특별한 선물로 팬들의 행복 에너지를 높일 것을 예고해 많은 이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또한 아쉽게 현장에 함께 하지 못하는 팬들과 케플러를 향해 사랑을 보내주는 전 세계 팬들과 함께하기 위한 온라인 생중계도 진행된다. 케플러는 'Kep1anet'을 통해 공간의 제약을 넘어 글로벌 팬들에게 소중한 추억을 선물할 전망이다.

케플러는 탈 신인급 실력과 빛나는 존재감으로 '4세대 대표 글로벌 루키'의 존재감을 증명하며 독보적인 행보로 커리어 하이 행진을 이어오고 있다. 지난달 진행한 일본 데뷔 기념 쇼케이스에선 2만 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글로벌 인기를 입증한 바 있다.

한편 케플러는 오는 13일 세 번째 미니 앨범 'TROUBLESHOOTER (트러블슈터)'로 컴백을 확정했다. 트랙리스트, 세 가지 버전의 콘셉트 포토, 하이라이트 메들리, 무드 필름 등 다채로운 티징 콘텐츠를 공개하며 컴백 열기를 끌어올리고 있다.

'2022 Kep1er FAN MEETING <Kep1anet>'은 이날 오후 4시 서울 SK 올림픽 핸드볼 경기장에서 개최되며, 인터파크를 통해 온라인으로도 생중계된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