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EX(이펙스), 컴백 트랙리스트 공개…컴백 타이틀은 '사랑歌'!

EPEX(이펙스), 컴백 트랙리스트 공개…컴백 타이틀은 '사랑歌'!

  • 기자명 김지혜 기자
  • 입력 2022.10.10 09:59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그룹 EPEX(이펙스)가 트랙리스트로 컴백 예열에 돌입했다.

이펙스(위시, 금동현, 뮤, 아민, 백승, 에이든, 예왕, 제프)는 10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네 번째 EP '사랑의 서 챕터 1. Puppy Love'의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게재했다.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사랑歌(사랑가)'를 비릇해 '첫사랑의 법칙', '고백 Bomb(고백 밤)', '작은 언약식'까지 총 4곡이 수록됐다. 또한 이미지에는 핑크색의 배경과 투명 풍선을 연상케하는 하트 그림이 담겨 '사랑'의 감정을 녹인 신보를 예고했다.    

타이틀곡 '사랑歌'는 첫사랑에 빠져 헤어나오지 못하는 소년의 모습을 춘향전 서사에 빗대어 이야기하며, 시대가 바뀌어도 달라지지 않는 사랑의 감정을 서투르지만 솔직하게 표현한 곡이다. 

지난 4월 이펙스는 타이틀곡 '학원歌(학원가)'로 확일화된 시스템에 길들여지고 있는 청소년들의 이야기를 보여주며 강렬한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이어 6개월 만에 '사랑歌'로 돌아와 한층 부드럽고 섬세한 모습으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이 외에 3개의 수록곡들을 통해 소년의 관점에서 보는 다양한 사랑 이야기를 펼쳐보이며 두 번째 EP 'Bipolar Pt.2 : 사랑의 서'의 이야기를 본격적으로 풀어갈 예정이다. 

한편 이펙스의 네 번째 EP '사랑의 서 챕터 1. Puppy Love'는 오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