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바드림' 우아!, 듀스 '여름 안에서' 재해석…채리나+유인나도 '극찬'

'아바드림' 우아!, 듀스 '여름 안에서' 재해석…채리나+유인나도 '극찬'

  • 기자명 이은미 기자
  • 입력 2022.10.04 11:07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스포츠한국 이은미 기자] 'Z세대 아이콘' woo!ah!(우아!)가 故 김성재를 위한 무대를 선사했다.

지난 3일 방송된 TV CHOSUN '아바드림'에서는 가수 故 김성재를 기리는 '트리뷰트' 코너가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김성재의 생전 모습을 재현한 아바타와 그의 동생 김성욱의 '말하자면' 무대가 놀라움을 자아냈다.

MC 이용진은 "후배 가수들이 준비한 헌정 무대가 있다"라고 말했다. 이어 '드림캐처'로 '아바드림'에 출연한 나나는 "woo!ah!(우아!)가 김성재 선배님을 존경하는 마음을 담아 헌정 무대를 준비했다"라고 밝혔다.

나나, 우연, 루시, 민서, 소라 등 woo!ah!(우아!) 멤버들은 듀스 2.5집 타이틀곡 '여름 안에서'의 커버 무대를 선보였다. 청량한 woo!ah!(우아!) 멤버들의 이미지와 '여름 안에서'만의 시원한 감성이 어우러졌고, 무대 한편에선 김성재의 아바타가 woo!ah!(우아!)의 무대를 지켜봐 헌정 무대의 특별한 의미를 더했다.

故 김성재와 인연이 깊었던 룰라 채리나는 woo!ah!(우아!)의 무대가 끝난 뒤 "'여름 안에서'를 리메이크하거나, 듀스 헌정 무대들을 좀 봤었다. 그런데 오늘 무대가 가장 마음에 들었다"라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배우 유인나 역시 "무대를 보는 내내 woo!ah!(우아!) 멤버들이 예뻐 죽겠다는 생각이 들었다"라며 woo!ah!(우아!)에 푹 빠진 모습을 보여줬다.

한편, woo!ah!(우아!) 나나는 TV CHOSUN '아바드림'에 출연 중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