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시의 감성이 찾아온다! 페퍼톤스 ‘21세기의 어떤 날’ 재해석

루시의 감성이 찾아온다! 페퍼톤스 ‘21세기의 어떤 날’ 재해석

  • 기자명 이은미 기자
  • 입력 2022.10.04 10:34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스포츠한국 이은미 기자] 밴드 루시(LUCY)의 감각이 리스너들에게 닿는다.

루시(신예찬, 최상엽, 조원상, 신광일)는 4일 낮 12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리코디드 프로젝트’의 세 번째 음원 ‘21세기의 어떤 날’을 발매한다.

‘21세기의 어떤 날’은 지난 2012년 발매된 페퍼톤스의 정규 4집 ‘비기너스 럭 (Beginner’s Luck)’ 수록곡이다. 루시가 재해석한 ‘21세기의 어떤 날’은 원곡의 따뜻한 가사를 노래하는 동시에 바이올린 선율과 호흡하듯 전해지는 코러스가 어우러진 편곡으로 색다른 매력을 선사할 예정이다.

루시는 올해 데이브레이크와의 컬래버레이션 프로젝트 음원 ‘쉬운 답’과 ‘Oh-eh (오-에)’를 비롯해 델리스파이스의 ’항상 엔진을 켜둘게’ 리메이크곡, 여행 프로젝트 음원 ‘Blue Voyage (블루 보이지)’를 발매했다. 이번 ‘21세기의 어떤 날’까지 총 5곡째 프로젝트 음원에 참여하게 돼 눈길을 끈다.

또한 루시는 각종 대학 축제와 ‘2022 부산국제록페스티벌’ 등 굵직한 페스티벌 무대에서 특유의 청량한 감성으로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10월에도 ‘2022 서울뮤직페스티벌’를 비롯해 ‘그랜드 민트 페스티벌 2022’ 등에서 대세 행보를 이어갈 예정이다.

한편, 루시가 참여한 ‘리코디드 프로젝트’는 인디음악의 대중화를 이끈 명곡을 후배 뮤지션들이 색다른 감각으로 재해석하여 소개하는 프로젝트다. 루시의 ‘21세기의 어떤 날’은 이날 낮 12시 발매된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