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EX(이펙스), '사랑의 서 챕터 1. Puppy Love' 타임테이블 오픈…'설렘 증폭'

EPEX(이펙스), '사랑의 서 챕터 1. Puppy Love' 타임테이블 오픈…'설렘 증폭'

  • 기자명 김지혜 기자
  • 입력 2022.09.28 09:31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그룹 EPEX(이펙스)가 컴백 확정 소식을 알렸다.

이펙스(위시, 금동현, 뮤, 아민, 백승, 에이든, 예왕, 제프)는 28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네 번째 EP '사랑의 서 챕터 1. Puppy Love'의 타임테이블 이미지를 공개했다. 

타임테이블에 따르면 이펙스는 10월 1일 첫 번째 그룹 콘셉트 포토 공개를 시작으로, 버전별 콘셉트 포토를 잇달아 선보인다. 이어 트랙리스트와 리릭 비디오, 뮤직비디오 티저, D-7 포스터, 앨범 프리뷰 등을 오픈하고 10월 26일 오후 6시 앨범을 발매하며 정식 활동에 돌입한다. 

이펙스는 지난 26일 로고 애니메이션 영상을 기습 공개하며 6개월 만의 컴백을 예고했다. 특히 이번에는 낭자와 도령 사이에 피어나는 사랑과 설렘을 그려 새로운 모습으로 돌아올 이펙스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다. 

지난해 'Bipolar(양극성) Pt.1 불안의 서'를 발매하고 가요계에 정식 출사표를 던진 이펙스는 'Bipolar Pt.2 : 사랑의 서'를 뒤이어 선보이며 유니크한 세계관을 펼쳐 보였다. 'Bipolar'라는 대주제 아래 청소년기에 겪게 되는 다양한 '불안의 시작'과 청소년기의 이성, 꿈, 반려동물 등에 대한 첫 번째 사랑의 복잡한 감정을 다루며 글로벌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에 제31회 하이원 서울가요대상, 제29회 대한민국 문화연예대상, 2021 한터뮤직어워즈에서 신인상 3관왕을 휩쓸며 '4세대 글로벌 루키'로 눈도장을 찍었다. 

지난 4월 발매한 세 번째 EP '불안의 서 챕터 1. 21세기 소년들'에서는 본격적인 '불안'의 서사를 펼치며 강렬한 카리스마와 퍼포먼스를 선보였던 바, 이번에는 'Bipolar Pt.2 : 사랑의 서'와 연관된 주제를 이펙스만의 세계관으로 선보이며 활약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한편 이펙스의 네 번째 EP '사랑의 서 챕터 1. Puppy Love'는 10월 2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