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스포츠한국
HOME 문화 방송·연예
따마(THAMA), 음악 진정성 품은 새 싱글 '컴플리케이티드 니들스' 예고
  • 김지혜 기자 dshankook@daum.net
  • 승인 2022.09.23 10:56
  • 댓글 0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뮤지션 따마(THAMA)의 컴백 싱글이 베일을 벗는다.

따마는 오는 25일 새 싱글 앨범 'Complicated Needles (컴플리케이티드 니들스)'를 발매하고 6개월 만에 컴백한다.

'Complicated Needles'는 타이틀곡 'Complicated'와 수록곡 'Needles', 그리고 'Complicated'의 영어 버전 음원까지 총 3곡으로 이뤄진 앨범이다. 전작인 'DON'T DIE COLORS (돈 다이 컬러스)' 수록곡 'Dream Portraits (드림 포트레이츠)', 'Ooh Ooh (우우)' 수록곡 'HEY (헤이)'에 이어 이번에도 글로벌 팬들을 위한 선물로 영어곡을 수록해 눈길을 끈다.

아메바컬쳐는 지난 21일과 22일 공식 SNS를 통해 'Complicated Needles'의 커버 이미지와 트랙리스트를 공개하며 모던한 분위기를 예고했다.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따마는 이번 앨범에 수록된 3곡 전곡의 작사, 작곡을 맡아 '올라운드 싱어송라이터'의 역량을 마음껏 펼치며 자신만의 음악성을 담아냈다. 이에 신곡들을 향한 기대감이 높아진다.

이번 싱글을 통해 따마는 지난 3월 발매한 'Ooh Ooh' 이후 6개월 만에 컴백한다. 지난해 첫 정규앨범 'DON’T DIE COLORS'로 '제19회 한국대중음악상' 최우수 알앤비&소울 음반상, '2022 한국힙합어워즈' 올해의 알앤비 앨범상을 연이어 수상한 따마가 올해도 활발한 음악 활동을 이어가며 리스너들의 반가움을 자아내고 있다.

최근 베이스캠프, 디바인채널, 선재, 허성현, 죠지의 새 앨범에 피처링으로 참여하고 KBS 2TV '리슨 업'에서도 멋진 무대를 선보인 따마가 'Complicated Needles'는 어떤 음악들로 채웠을지 주목된다.

따마의 새 싱글 앨범 'Complicated Needles'는 오는 2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지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