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모랜드부터 킹덤-하이키-서기까지! '2022 U클린 콘서트' 출격

모모랜드부터 킹덤-하이키-서기까지! '2022 U클린 콘서트' 출격

  • 기자명 이은미 기자
  • 입력 2022.09.17 10:41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스포츠한국 이은미 기자] '2022 U클린 콘서트'가 오프라인 공연으로 관객들을 만난다.

'2022 U클린 콘서트'가 오늘(17일) 오전 11시 청계광장에서 개최된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재 확산에 따른 사회적 거리두기 동참으로 지난 2년간 랜선으로 진행됐던 '2022 U클린 콘서트'가 거리두기 완화에 따른 대면 형식으로 전환해 다시 열리는 것.

'2022 U클린 콘서트'는 체험 마당과 축제 마당으로 나뉘어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체험 마당에서는 페이스페인팅, 캘리그래피, 전통놀이 등의 다양한 놀이를 제공하고, 축제 마당에서는 국내를 넘어 남미를 휩쓴 글로벌 인기 걸그룹 모모랜드를 비롯해, 독보적인 세계관과 웅장한 퍼포먼스를 앞세운 킹덤, 신흥 퍼포먼스 최강자로 불리는 트렌드지, 건강한 내면과 외면을 지향하는 걸그룹 하이키, SBS '골 때리는 그녀들(골때녀)'에서 활약 중인 감미로운 목소리의 가수 서기 등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K팝 스타들이 출연한다.

올해 18주년을 맞은 'U클린 콘서트'는 'Good Creator Better Media(좋은 크리에이터, 더 나은 미디어)'를 주제로 머니투데이와 한국지능정보사회진흥원(NIA)이 공동 주최하고 머니투데이와 스타뉴스가 주관하며, 방송통신위원회와 서울시가 후원한다. 청소년들이 좋아하는 유명가수와 함께 1인 미디어의 파급력, 크리에이터의 사회적 책임 이행, 디지털 윤리의 중요성을 자연스럽게 고민하는 계기를 마련할 예정이다.

머니투데이는 청소년의 올바른 인터넷 활용을 돕고 깨끗하고 따뜻한 온라인 디지털 세상을 만들기 위해 2005년부터 'U클린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청소년들의 능동적인 참여를 이끄는 각종 유익한 프로그램을 진행하면서 아름다운 인터넷 문화 조성에 앞장서고 있다. 

또 행사장 일대를 지니는 시민들에게는 무료로 K팝 공연을 감상할 수 있는 기회와 바쁜 일상 속에서 잠시나마 휴식할 수 있는 즐거운 힐링의 시간을 선사할 전망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