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량이 돌아온다! ‘꺼져’ 티저 영상 오픈! '역대급 퍼포먼스' 장착

하이량이 돌아온다! ‘꺼져’ 티저 영상 오픈! '역대급 퍼포먼스' 장착

  • 기자명 김지혜 기자
  • 입력 2022.09.16 12:22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가수 하이량이 컴백 열기를 더했다.

소속사 티보트엔터테인먼트 측은 오는 21일 정오 새 싱글 ‘꺼져’ 발매를 앞두고 오늘(16일) 공식 SNS를 통해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화려한 조명 아래 파워풀하면서 섹시한 퍼포먼스를 선보이고 있는 하이량의 모습으로 시작, 부채를 이용한 포인트 안무와 시원시원한 허스키 보컬로 눈과 귀를 단숨에 사로잡았다.

또한 하이량은 늘씬한 몸매가 드러나는 세련된 스타일링과 한층 업그레이드된 비주얼을 과시했으며, 과감한 퍼포먼스와 더불어 중독성 강한 비트와 직설적인 가사, 각양각색의 영상미가 어우러지며 본 음원과 뮤직비디오에 대한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신곡 ‘꺼져’는 지난 5월 ‘신청곡’ 발표 이후 약 4개월 만에 발표하는 신곡으로, 실연 당한 여성의 심경을 솔직하게 담은 곡이다. EDM과 하우스, 덥스탭이 접목된 강렬한 사운드와 하이량의 독보적인 보이스가 만나 새로운 매력의 하이량 표 하이브리드 댄스 트로트곡이 탄생될 전망이다.

하이량은 오랜 기간 각지 행사를 섭렵하며 ‘행사의 여왕’으로 이름을 알렸으며, 지난해 3월 첫 앨범 ‘My Destiny’로 가요계 데뷔했다. 이후 ‘내팔자 상팔자’, ‘이럴 거면’, ‘new 사랑과 전쟁’ OST ‘하루만’, ‘신청곡’ 등 다양한 트로트 앨범을 발매했으며, TV조선 ‘미스트롯2’와 MBN ‘헬로트로트’ 등을 통해 탁월한 음악적 역량을 보여주며 남녀노소의 많은 사랑을 이끌었다.

한편 하이량의 새 싱글 ‘꺼져’는 오는 21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