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하이픈 선우, '갓경' 등극?!…후즈팬 '아이웨어 찰떡 아이돌' 1위

엔하이픈 선우, '갓경' 등극?!…후즈팬 '아이웨어 찰떡 아이돌' 1위

  • 기자명 이은미 기자
  • 입력 2022.09.07 10:47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스포츠한국 이은미 기자] 그룹 엔하이픈(ENHYPEN) 선우가 팬들의 특별한 선택을 받았다.

글로벌 케이팝 팬덤 플랫폼 '후즈팬(Whosfan)'이 지난 8월 30일부터 9월 5일까지 '[WhosPICK] 선글라스, 고글, 안경, 안 어울리는게 없는 아이돌은?'이라는 주제로 투표를 진행한 결과, 선우가 54.91%의 압도적인 득표율로 1위에 등극했다. 이어 천준혁(30.99%), 제니(7.15%)가 차례로 2위와 3위에 이름을 올렸다.

'후즈팬' 공식 SNS 계정에서 받은 팬들의 추천을 기반으로 구성된 이번 투표에는 각 그룹에서 '갓경'이라고 불릴 정도로 해당 아이템들을 잘 소화하는 아이돌 멤버들이 후보로 자리했다. 후보로는 블랙핑크 제니, 에이티즈 민기, 엔하이픈 선우, 있지 예지, 피원하모니 테오, 아이브 안유진, 유나이트 은상, 업텐션 규진, 영재, TNX 천준혁이 올라 경합을 펼쳤다.

'후즈팬'은 이번 투표에서 1위를 차지한 선우를 위해 기획 기사 발행과 일주일간 앱 내 팝업 광고를 진행한다. 기획 기사 '후즈픽:뷰'에서는 모든 아이템을 찰떡으로 소화하는 선우의 매력에 대해 소개한다. 보상에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한터뉴스 및 '후즈팬'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선우의 1위 소식에 글로벌 팬덤은 "선우가 안경 쓴 모습을 빨리 또 보고 싶다", "선우는 정말 안 어울리는게 없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기도 했다. 

한편, '후즈픽' 투표를 진행하는 글로벌 케이팝 팬덤 플랫폼 '후즈팬'은 2020년 5월 22일 공식 론칭 이후 글로벌 케이팝 팬덤의 성원 아래에 1년 만에 550만 유저 확보에 성공, 최근에는 700만 유저를 돌파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