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뱅크' 트라이비, '키스' 퍼포먼스…비주얼X퍼포먼스 '완벽'

'뮤직뱅크' 트라이비, '키스' 퍼포먼스…비주얼X퍼포먼스 '완벽'

  • 기자명 김지혜 기자
  • 입력 2022.09.02 17:36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그룹 트라이비(TRI.BE)가 '뮤직뱅크'를 압도했다.

트라이비는 오늘(2일) 오후 방송된 KBS2 '뮤직뱅크'에서 세 번째 싱글 'LEVIOSA(레비오사)'의 타이틀곡 'KISS(키스)' 무대를 펼쳤다.

이날 트라이비는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는 파워풀한 칼군무와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으로 무대를 꽉 채웠다. 또한 트라이비는 유니크한 액세서리가 돋보이는 개성 넘치는 패션으로 힙한 무드를 자아냈다.

특히 트라이비는 'KISS'의 강렬한 포인트 안무로 강한 중독성을 유발했으며, '무대 천재' 수식어에 걸맞은 화려한 퍼포먼스와 압도적인 시너지를 과시해 몰입감을 한껏 높였다.

트라이비의 신곡 'KISS'는 KISS 소리를 샘플링한 유니크한 테마 라인을 중심으로 한 댄스홀(Dancehall) 장르의 곡으로, '스스로 마법 같은 순간을 만들자'라는 트라이비만의 당찬 메시지를 담아냈다.

트라이비는 신곡 'KISS'로 해외 음원 차트를 휩쓴 데 이어 현재 뮤직비디오 조회 수 2410만 뷰를 넘어서며 초고속 성장세를 입증했다.

이에 더해 최근 세계적 음료 브랜드의 아시아 대표로 선정되는 글로벌 행보를 펼치며 컬래버레이션 음원 'Memu Aagamu(우린 멈추지 않아)'를 전 세계 동시 발매, '글로벌 루키'의 존재감을 떨치고 있다.

한편 트라이비는 각종 음악방송 및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신곡 'KISS' 컴백 활동을 이어간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