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즐리, 새 EP 수록곡 '꽃3.jpg' 선공개! '펑키 사운드' 예고

그리즐리, 새 EP 수록곡 '꽃3.jpg' 선공개! '펑키 사운드' 예고

  • 기자명 김지혜 기자
  • 입력 2022.08.29 10:49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가수 그리즐리(Grizzly)가 ‘꽃3.jpg’로 새로운 감성을 전한다.

그리즐리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꽃3.jpg’의 타이틀곡 ‘MERRY GO ROUND (메리 고 라운드)’를 발매한다. 

‘꽃3.jpg’는 오는 10월 그리즐리가 2년 만에 발매를 준비 중인 새 EP ‘꽃zip2 (꽃집2)’의 선공개 싱글이자 지난 2020년 7월부터 시작되어 감각적인 사운드로 리스너들의 호평을 받은 ‘꽃zip (꽃집)’ 시리즈의 후속작이다. 

타이틀곡 ‘MERRY GO ROUND’는 비가 올 때마다 머리에서 맴도는 전 연인을 회전목마에 빗대어 표현한 곡으로, 펑키한 사운드와 중독성 있는 후렴이 돋보인다. 귀를 사로잡는 경쾌한 기타 리프와 그리즐리표 유니크한 감성이 만나 곡의 색채를 한층 선명하게 완성했다. 

그리즐리는 그동안 ‘삶, 숨, 쉼’, ‘꽃zip’, ‘Fake Red’ 등 앨범을 통해 다채로운 음악 스펙트럼을 입증하며 ‘완성형 뮤지션’으로 자리매김했다. 이를 증명하듯 지난 1월 발매된 ‘Beige coat’는 각종 음원 차트에서 여전히 순항을 이어가며 리스너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그리즐리의 음악적 역량과 개성을 또 한 번 보여줄 새 싱글 ‘꽃3.jpg’와 향후 순차 발매될 EP ‘꽃zip2’에 음악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그리즐리의 새 싱글 ‘꽃3.jpg’의 타이틀곡 ‘MERRY GO ROUND’는 29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그리즐리는 오는 9월 1일 개최되는 ‘A.N.D(Another Nice Day)’ 콘서트를 통해 신곡 첫 무대를 공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