옹성우, 뉴욕 타임스퀘어 대형 전광판 떴다…'글로벌 생일 축하' 눈길

옹성우, 뉴욕 타임스퀘어 대형 전광판 떴다…'글로벌 생일 축하' 눈길

  • 기자명 이은미 기자
  • 입력 2022.08.27 09:22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스포츠한국 이은미 기자] 옹성우가 특별한 생일을 맞이했다.

글로벌 케이팝 팬덤 플랫폼 후즈팬은 지난 24일 오전 유튜브 '후즈팬TV' 채널을 통해 옹성우의 생일 광고가 송출되고 있는 뉴욕 타임스퀘어 현지 영상을 공개했다.

옹성우는 후즈팬에서 진행한 타임스퀘어 생일 광고 투표에서 54.77%의 득표율로 1위를 차지했다. 이에 뉴욕 타임스퀘어에 현지 시각 기준 지난 22일부터 오는 28일까지 일주일간 생일 광고가 송출된다.

광고는 옹성우의 글로벌 팬이 직접 제작한 영상으로 의미를 더했다. 영상 속에는 다양한 방면에서 활약 중인 옹성우의 모습들이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옹성우가 등장하는 광고 구좌는 뉴욕 타임스퀘어의 심장부로 알려진 'tkts' 바로 옆 건물, 가로 47m 길이의 대형 전광판으로 알려져 화제를 모았다.

한편, 후즈팬에서는 생일을 맞는 케이팝 아티스트들을 위해 뉴욕 타임스퀘어 대형 전광판 광고 구좌를 놓고 매주 글로벌 팬들의 투표를 진행하고 있다.

현재는 9월 3주 차에 생일을 맞는 방탄소년단 RM, 베리베리 민찬, 스트레이 키즈 한, 스트레이 키즈 필릭스, 더보이즈 현재,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연준, 라잇썸 초원, 크래비티 민희, 브레이브걸스 민영, AB6IX 김동현, 오마이걸 유아, NCT 성찬, 우주소녀 수빈, 이펙스 뮤, 갓세븐 영재, TNX 장현수가 후보에 올라 경합을 벌이고 있다. 해당 투표는 오는 29일 오전 11시에 마감된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