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스포츠한국
HOME 문화 방송·연예
원어스, '트릭스터' 초동 20만 장 돌파→'한터차트 초동 실버 인증패' 수상
  • 이은미 기자 dshankook@daum.net
  • 승인 2022.08.26 11:40
  • 댓글 0

[데일리스포츠한국 이은미 기자] 그룹 원어스(ONEUS)가 막강한 인기를 입증했다.

지난 25일 한터차트에 따르면 원어스가 미니 7집 'TRICKSTER'로 한터차트 공식 초동 인증패를 품에 안았다. 이에 한터뉴스와 유튜브 '후즈팬TV'를 통해 한터차트 공식 초동 인증패 수상 소식이 찾아왔다.

'한터차트 공식 초동 인증패'는 세계 유일의 실시간 음악차트인 한터차트에서 집계하는 '초동 판매량' 데이터를 근거로 일정 음반 판매량을 넘긴 아티스트의 공식 기록을 인증하는 기념패다. 따라서 본 인증패를 받았다는 것은 케이팝에서 유의미한 성과를 거둔 아티스트임을 의미한다.

원어스는 미니 7집 'TRICKSTER'로 초동 판매량 228,176장을 기록했다. 원어스는 전작인 미니 6집 'BLOOD MOON'보다 약 5만 장이 오른 초동 판매량을 기록하며 처음으로 초동 20만 장을 돌파했다.

한터차트는 원어스의 초동 기록을 기념하며 초동 판매량 20만 장 이상 달성을 의미하는 실버 인증패를 발급했다. 이에 원어스는 영상을 통해 수상 소감과 감사 인사를 밝혔다. 

'후즈팬TV'에서 공개한 영상에서 원어스는 "저희가 또 한 번 특별한 선물을 받게 됐다. 바로 한터차트에서 보내주신 공식 인증패다"라며 수상 소식을 기쁘게 전했다. 이어 "정말 멋진 기록을 선물해준 우리 투문(팬덤명)들 감사하고 사랑한다. 여러분 덕분에 '덤벼(Bring it on)' 활동 정말 힘내서 잘 해낼 수 있었다"고 응원해준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놓치지 않았다.

원어스의 'TRICKSTER' 앨범을 포함한 차트 성적과 앨범 판매량 등의 데이터는 한터차트 웹 페이지와 모바일 후즈팬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원어스의 인증패 소식 영상은 유튜브 '후즈팬TV'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은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