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즐리, 컴백 타이틀곡은 ‘MERRY GO ROUND’…‘감각적 사운드’ 기대

그리즐리, 컴백 타이틀곡은 ‘MERRY GO ROUND’…‘감각적 사운드’ 기대

  • 기자명 김지혜 기자
  • 입력 2022.08.26 11:1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가수 그리즐리(Grizzly)가 돌아온다.

26일 소속사 EGO Group은 “그리즐리가 오는 29일 새 싱글 ‘꽃3.jpg’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지난 25일 공식 SNS를 통해 타이틀곡 ‘MERRY GO ROUND (메리 고 라운드)’의 포토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그리즐리가 독보적인 트렌디함을 발산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평소 남다른 패션 센스를 입증해온 만큼 그리즐리는 감각적인 의상을 소화하며 무심한 듯 포즈를 취하고 있다. 

또한 그리즐리가 손에 쥔 비비드한 블루컬러의 우산과 무지개색 배경이 조화롭게 어우러지며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특히 익살스러운 모습으로 공중에 떠 있는 여러 명의 그리즐리가 키치함을 더하며 다채로운 매력의 포토 티저를 완성했다. 

새 싱글 ‘꽃3.jpg’는 그리즐리가 지난 5월 발매한 ‘1분이 지나면 (23:59)’ 이후 약 3개월 만에 발매하는 신보다. 감각적인 사운드로 음악 팬들의 사랑을 받아온 그리즐리는 지난 2020년 발매한 ‘꽃zip(꽃집)’을 잇는 새 시리즈 시작을 알리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그동안 ‘삶, 숨, 쉼’, ‘꽃zip’, ‘Fake Red’ 등 앨범을 통해 장르를 자유롭게 넘나들며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입증해온 그리즐리는 포토 티저를 시작으로 다양한 콘텐츠를 공개하며 활발한 활동 행보를 이어갈 전망이다. 

한편, 그리즐리의 새 싱글 ‘꽃3.jpg’의 타이틀곡 ‘MERRY GO ROUND’는 오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그리즐리는 오는 9월 1일 개최되는 ‘A.N.D(Another Nice Day)’ 콘서트를 통해 신곡 첫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