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렉사, '빌보드 뮤직 어워드' 이어 'K글로벌 하트 드림 어워즈' 까지 출격

알렉사, '빌보드 뮤직 어워드' 이어 'K글로벌 하트 드림 어워즈' 까지 출격

  • 기자명 김지혜 기자
  • 입력 2022.08.25 11:16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지비레이블 제공]
[사진= 지비레이블 제공]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알렉사(AleXa, 김세리)가 '2022 K글로벌 하트 드림 어워즈' 무대에 오른다. 

알렉사는 25일 오후 6시 30분 잠실 학생체육관에서 개최되는 '2022 K 글로벌 하트 드림 어워즈'에 참석해 국내 팬들과 조우한다. 특히 알렉사는 연습 도중 경미한 골절상을 입었지만, 팬들과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끝까지 무대를 선보이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지난 5월 미국 NBC 대규모 경연 프로그램 '아메리칸 송 콘테스트(American Song Contest, 이하 ASC)'에서 쟁쟁한 팝스타들을 제치고 최종 우승을 차지하며 K팝의 새 역사를 쓴 알렉사는 '2022 K글로벌 하트 드림 어워즈' 참석으로 종횡무진 글로벌 활약을 이어간다. 

'ASC' 우승곡 '원더랜드(Wonderland)'로 미국 빌보드 팝 에어플레이 차트(Billboard‘s Pop Airplay Chart) 38위를 비롯해 스웨덴 아이튠즈 K팝 차트 1위, 미국 아이튠즈 K팝 차트 1위를 기록하는 등의 기염을 토했다. 또한 지난 '2022 빌보드 뮤직 어워드'에도 참석하며 K팝 아티스트의 위엄을 드높인 알렉사는 'ASC' 우승자라는 타이틀을 달고 한국과 미국은 물론 글로벌 스타로 발돋움 하고 있다. 

더욱이 '2022 K글로벌 하트 드림 어워즈'는 알렉사가 'ASC' 우승 이후 처음으로 참석하는 국내 시상식이라는 점에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당초 화려한 퍼포먼스가 특징인 '원더랜드' 무대를 선보일 계획이었으나, 아쉽게도 부상으로 동선을 최소화하고 보컬에 집중한 또 다른 감명의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소속사 지비레이블은 "갑작스러운 부상에도 팬들과 함께하는 자리인 만큼 약속을 지키기 위해 무대에 오르려는 알렉사의 의지가 남다르다"며 "누구보다 아쉬워하며 연습 중인 알렉사에게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알렉사는 미국에서 팬미팅, 방송 출연 등의 활발한 활동뿐 아니라 KBS WORLD '웰컴투 원더랜드'로 전 세계 팬들과 만나고 있다. 

[사진= 지비레이블 제공]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