템페스트, '파워청량' 매력 선사! 'Can’t Stop Shining' MV 티저 오픈

템페스트, '파워청량' 매력 선사! 'Can’t Stop Shining' MV 티저 오픈

  • 기자명 김지혜 기자
  • 입력 2022.08.24 12:4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그룹 템페스트(TEMPEST)가 특별한 콘텐츠로 팬들을 만났다.

템페스트(한빈, 형섭, 혁, 은찬, 루, 화랑, 태래)는 24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SHINING UP(샤이닝 업)'의 리릭 포스터 두 장을 게재했다.

리릭 포스터는 아웃 포커싱 된 꽃 이미지 뒤로 감각적인 가사들이 새겨져 있어 눈길을 끈다. 먼저 첫 번째 포스터에는 타이틀곡 'Can’t Stop Shining(캔 스탑 샤이닝)'의 가사 일부가 담겼다. "날아올라 좀 더 멀리 하늘에 닿을 때까지 / Can’t stop, Won’t stop, Just can’t stop shining"이라는 가사를 통해 타이틀곡이 가진 밝고 청량한 분위기를 짐작할 수 있다.

이어 두 번째 포스터를 통해 수록곡 '하루만'의 가사를 일부 공개했다. "바쁜 하루 끝에 너를 담은 가사말을 꺼내 / 매일 기다린 만큼 네가 보고 싶다 말해 닮아가길 원해"라는 가사에 사랑을 향해 달려가는 소년의 모습을 그려냈다.

특히 멤버 화랑이 두 곡의 작사에 참여한 만큼 더욱 진정성 있는 노랫말과 완성도 높은 스토리를 기대케 한다.

이에 앞서 지난 23일에는 타이틀곡 'Can’t Stop Shining'의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되며 컴백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영상 속 템페스트는 화려한 꽃이 가득한 공간에서 문을 향해 달려가고 있다. 이어 멤버들은 밝고 경쾌한 분위기의 신곡에 맞춰 파워 청량한 퍼포먼스 일부를 선보이며 보는 이들의 마음까지 밝혔다.

타이틀곡 'Can’t Stop Shining'은 리드미컬한 사운드가 인상적인 청량한 분위기의 댄스 팝 곡으로, 이제 막 세상에 발을 내디딘 소년들의 패기와 풋풋함을 담았다.

한편 템페스트의 두 번째 미니앨범 'SHINING UP'은 오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