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X, 후즈팬 카페 함께 오피셜 팝업스토어 오픈…'스페셜 선물'

CIX, 후즈팬 카페 함께 오피셜 팝업스토어 오픈…'스페셜 선물'

  • 기자명 이은미 기자
  • 입력 2022.08.24 12:0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스포츠한국 이은미 기자] 그룹 CIX(씨아이엑스)가 특별한 컴백 선물을 준비했다.

한터글로벌에 따르면 CIX는 지난 23일 오전, 서울 롯데백화점 영플라자 명동점의 '후즈팬 카페(Whosfan Cafe)'에서 컴백 기념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 명동 후즈팬 카페에서 열리는 'CIX ['OK' Episode 1 : OK Not] 오피셜 팝업스토어'는 지난 23일부터 오는 9월 4일까지 일간 진행되며, 신보 콘셉트에 맞춘 스페셜한 공간을 운영한다.

'CIX ['OK' Episode 1 : OK Not] 오피셜 팝업스토어'는 CIX의 신보 콘셉트에 맞춘 스페셜 음료 및 베이커리 메뉴를 선보인다. 특히 스페셜 메뉴 주문 시 CIX ['OK' Episode 1 : OK Not] 테마 컵 및 미공개 인화 사진을 증정해 더욱이 관심이 쏠렸다. 

특히 신보 콘셉트에 맞춘 폰 스트랩과 레더 코스터 MD를 선보여 화제가 됐다. MD를 주문한 고객에 한해 미공개 포토카드를 증정해 소장 욕구를 자극했다.

'CIX ['OK' Episode 1 : OK Not] 오피셜 팝업스토어'에는 CIX의 흔적이 가득 담긴 전시 공간 및 포토존 운영은 물론, 나만의 포토카드, 추첨 및 설문조사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가 펼쳐진다. 이에 더해, 방문한 팬들이 다채로운 체험을 즐길 수 있도록 케이팝 팬덤 맞춤형 코너도 마련됐다. 후즈팬 카페에 방문한 팬들은 서로의 인생곡을 교환하는 '인생곡 교환소', 자신의 굿즈를 나누는 '아무나 무나' 나눔존 등을 통해 다른 팬들과 즐거운 소통을 경험할 수 있다.

CIX ['OK' Episode 1 : OK Not] 오피셜 팝업스토어는 명동뿐만 아니라 다양한 형태로 글로벌 팬들과 만난다. 후즈팬은 오프라인 카페 방문이 어려운 글로벌 팬들을 위해 '모바일 후즈팬 카페' 서비스를 제공, 실제 카페 현장을 구현한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특별한 체험 및 구매를 가능케 한다. 후즈팬 카페에서 판매하는 스페셜 메뉴와 럭키 드로우, MD 또한 한터 패밀리가 운영하고 있는 온라인 스토어 '모켓샵(MokketShop)'에서 구매 가능하다.

한편, CIX의 오피셜 팝업스토어를 운영하는 후즈팬은 최근 700만 글로벌 사용자를 확보, 앞으로도 아티스트와 팬을 위해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개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